[뷰티단신] 더샘·이니스프리·페리페라
[뷰티단신] 더샘·이니스프리·페리페라
  • 이지원
  • 승인 2018.02.20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에코 더샘, '세븐틴 핸드크림 에디션' 패키지 사전 예약 실시

더샘에서 새롭게 선보인 'New 글로벌 에코 퍼퓸드 핸드 크림 세븐틴 에디션'은 세븐틴 멤버별 13종 핸드크림과 세븐틴 포토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로,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세븐틴 핸드크림 에디션은 세븐틴 멤버 한 명 한 명의 캐릭터와 사인이 있는 13종 핸드크림과 세븐틴 단체컷 1매과 개인컷 13매 포토카드가 함께 포함돼 있으며 사전 예약은 2월 14일 00시부터 3월 13일 24시까지 진행된다.

New 글로벌 에코 퍼퓸드 핸드 크림 세븐틴 에디션은 클래식 모던 향부터 달콤한 과일 향까지 다양한 향으로 구성돼 있는 것은 물론 주성분으로 망고씨드버터와 카카오씨드버터 그리고 야자씨드버터가 들어가 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풍부한 영양을 준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9기' 모집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3월 4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9기'를 모집한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는 브랜드 마케팅을 배우고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하는 예비 마케터 활동으로 2009년 창단 이래 현재까지 500여 명의 예비 마케터를 양성한 국내 대표 대학생 대외 활동 중 하나다.

그린어스들은 마케팅 전문가 교육 및 이니스프리 실무진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플레이그린, 에코손수건 등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과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활동 최종 우승팀에는 상금이 수여되며, 우수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이니스프리 본사 인턴쉽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니스프리를 사랑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열정적으로 기획하고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페리페라, 과감한 다모델 전략 선택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여러 명의 라이징 스타(아역배우 출신 정다빈, 패션 모델 하나령, 배우 이열음)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이열음이 광고컷에서 사용한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과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는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론칭 11개월만에 400만 개 판매를 돌파해 '10초 틴트'로 불리기도 했으며, 인기에 힘입어 봄을 겨냥한 신컬러를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정다빈(사진 중간)이 피부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은 페리페라의 '잉크 뽀얀 스킨 틴트'다. 

피부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어 '반톤 올림' 스킨 틴트로 불리는 해당 아이템은 내추럴한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4호의 경우 자외선 차단 기능과 톤과 결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남성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