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뉴발란스·바르다김선생·알바천국·이음소시어스 맺음 外
[욜로 이벤트] 뉴발란스·바르다김선생·알바천국·이음소시어스 맺음 外
  • 임은주
  • 승인 2018.02.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 평창과 하나되는 지정∙송금∙Connected' 이벤트

KEB하나은행이 오는 28일까지 '평창과 하나되는 지정∙송금∙Connected'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식후원은행으로 손님과 함께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위해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나멤버스' 회원은 ▲개인송금 ▲해외유학생 송금 ▲해외체재자 송금을 위해 KEB하나은행을 외국환은행으로 지정하고 첫 해외송금시 5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포인트 ‘하나머니’를 23명에게 3만, 100명에게 1만을 제공한다. 추첨결과는 3월 23일 KEB하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농협은행, 'NH-AGRI 무계좌 해외송금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

NH농협은행이 'NH-AGRI 무계좌 해외송금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를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NH-AGRI 무계좌 해외송금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베트남 전용 송금서비스로 수취인이름과 송금번호만으로 베트남 아그리뱅크(AGRIBANK) 전 지점에서 수취가능하다. 외국인을 포함해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용 고객을 위해 수수료를 인하했으며 베트남의 수취인은 수수료 없이 송금액 전액을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올원뱅크 앱 이용 고객은 송금수수료 면제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연중무휴 24시간 베트남으로 송금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 또는 올원뱅크 앱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이며, 자동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 5000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캠페인 '#내방식대로' 전개

뉴발란스는 2018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캠페인 '#내방식대로'를 전개함과 동시에, 캠페인을 적용한 독자적인 상품으로 레트로 러닝 헤리티지를 새롭게 해석한 'NB 웜업자켓'을 출시했다.

‘#내방식대로'는 111년의 긴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가 걸어온 길과 방식, 의지를 담아낸 캠페인이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NB 웜업자켓은 간절기용 자켓으로 역동적인 컬러 배색 포인트와 로고 패턴이 특징이다.

NB 웜업자켓과 더불어 캠페인 광고에서 메인으로 보여지는 신발 840역시 90년대 NBx 라인에서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를 현대적으로 복각한 모델이다. 레트로한 컬러감으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뉴발란스는 '#내방식대로' 론칭 기념으로 SNS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알바천국 '푸드트럭 사장님에게 알바생 급여 지원해드려요'

알바천국은 오는 25일까지 '천국의 푸드트럭' 운영을 위한 푸드트럭 자영업자 4인을 모집한다.

알바천국은 선정된 푸드트럭 운영 자영업자 4인에게 2달간 아르바이트생 급여지원과 함께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알바천국 소셜 채널 내 푸드트럭 홍보 지원, 100만원 상당의 물품 등도 지원한다.

참여 신청은 알바천국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며, 신청서와 함께 푸드트럭 구조변경증 등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을 제공한다.

 

바르다김선생, 상생협약 기념 '갈비만두'가 무료!

바르다김선생이 최근 가족점주들과 함께 한 상생협약식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갈비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6개점(한티역점, 부산종합운동장역점, 부산서면롯데점, 광주봉선점, 여수여서점, 전주효자점, 대전노은점, 대전괴정점, 대구두류광장점, 고투몰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파주점, 김해터미널점, 진주초전점, 김해율하점, 김해삼계점, 통영무전점)에서 진행하며, 앞으로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이음소시어스 맺음, 라퀴진 '쿠킹 클래스 미팅' 개최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5:5 쿠킹 클래스 미팅 '로맨틱 키친'이 오는 10일 오후 용산구에 위치한 라퀴진 아카데미에서 열릴 예정이다.

'로맨틱 키친'은 요리와 미팅이 결합된 색다른 컨셉의 맞춤형 쿠킹 클래스로 참가자들은 2인 한 팀이 되어 전문 강사의 시연과 함께 스테이크와 파스타 및 티라미수를 실습하게 된다. 이후 루프탑 다이닝룸에서 모여 식사하며 대화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이음과 이음오피스, 맺음 회원으로 다음달 5일까지 이음과 이음오피스 앱 및 맺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10명은 맺음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

*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