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맘스터치·CU(씨유)·빽다방·맛있닭 外
[신제품&신메뉴] 맘스터치·CU(씨유)·빽다방·맛있닭 外
  • 임은주
  • 승인 2018.02.2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다방, 부드러운 크림을 듬뿍 올린 ‘비엔나 커피 3종’ 출시

빽다방이 비엔나 커피 3종 '비엔나커피, 라떼비엔나, 그린비엔나’를 출시한다.

‘비엔나 커피 3종’은 묵직한 바디감이 살아있는 아메리카노에 100% 국산 동물성 생크림을 올려, 진한 커피의 맛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1일부터 전국 빽다방 가맹점을 통해 출시되는 비엔나 커피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먼저 맛보고, 나중에 하단의 음료를 섞어 마시면 더욱 맛있다.

멀리 갈 필요 있나요? ‘CU(씨유) 남도꼬막정식’ 도시락 출시  

CU는 고단백 저칼로리의 다이어트 식품인 꼬막을 메인 반찬으로 구성한 '남도꼬막정식 도시락'을 21일 출시했다.

‘남도꼬막정식’ 도시락은 쫄깃한 식감의 꼬막을 매콤한 소스에 무친 꼬막무침을 메인 메뉴로 담았다.

또한 꼬막무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소스에 무쳐진 비빔면 & 비빔밥과  매콤함을 중화시킬 수 있는 호박전, 명엽채볶음, 메추리알 장조림 등 6가지 반찬을 푸짐하게 구성했다.  

‘남도꼬막정식’ 도시락은 꼬막의 맛이 가장 뛰어난 시기인 3월까지 한정 운영할 계획이며,‘남도꼬박비빔밥 삼각김밥’도 함께 선보인다.

 

(왼쪽부터) 공차코리아 ’딸기 초콜렛 밀크티’,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할리스커피 ‘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유통업계의 딸기불패! 커피 프랜차이즈  다양한 딸기 제품 선보여

딸기와의 1등 궁합은 초콜릿으로, 올해의 식음료 트렌드를 주도 중이다. 공차코리아의 초콜렛 밀크티에 딸기 밀크티를 더한‘딸기 초콜렛 밀크티',투썸플레이스의 초콜릿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담은‘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할리스커피는 초콜릿 음료에 상큼한 딸기 퓌레와 파이 크럼블의 식감이 어우러지는 ‘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를, 설빙은 지난달 말 얼음 위에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의 티라미수 케이크를 올린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딸기와 치즈를 활용한 신제품도 눈에 띈다. 카페베네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생딸기를 활용한 ‘봄에 만난 진짜 딸기 5종’과 빙수를 선보였다.

치킨커틀렛이 버거에 쏙! 맘스터치 ‘치킨커틀렛버거’ 출시

맘스터치가 치킨커틀렛과 버거가 만난 ‘치킨커틀렛버거’를 22일부터 출시한다.

'치킨커틀렛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두툼하고 촉촉한 통가슴살패티에 새콤달콤한 우스터 소스가 함께 어우려져 입안 가득 치킨커틀렛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는 신메뉴 음료 레몬에이드와 레몬티도 선보인다. 레몬을 착즙한 시럽을 사용해 과육이 살아있고 비타민C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피에프창(P.F. Chang’s), 칵테일 신메뉴 6종 출시!

‘피에프창(P.F. Chang’s)’이 칵테일 메뉴 6종을 추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칵테일 메뉴 4종과 술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 위한 논알콜 칵테일 2종을 포함해 폭넓은 음료 선택권을 제공한다.

먼저, 알코올이 포함된 칵테일 음료 4종인 코코넛 모히또, 핑크 코스모, 그래스호퍼, 피에프창 그린티로 구성돤 유명 칵테일부터 피에프창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칵테일까지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논알콜 칵테일로는 피에프창의 칵테일 대표 메뉴인 ‘아시안 페어 모히또’의 논알콜 버전 ‘그린 애플 모히또’와 민트와 레몬의 상큼한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민트 레모네이드’를 선보인다.
 

맛있닭, 신제품 '닭가슴살 한끼만두' 출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새롭게 ‘닭가슴살 한끼만두’ 제품을 선보였다.

‘한끼만두’는 기존 고객들이 닭가슴살과 채소, 탄수화물 식품을 함께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영양 밸런스는 맞추고 칼로리는 낮춘 제품이다.

‘한끼만두’의 단백질 함유량은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최대 47%인 26g으로 동종제품 대비 52% 이상 높다. 만두피는 쫄깃한 식감과 부족한 탄수화물 보충을 위해 감자피를 사용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