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마몽드·겐조·듀크레이·아리따움·클리오 外
[뷰티단신] 마몽드·겐조·듀크레이·아리따움·클리오 外
  • 임은주
  • 승인 2018.02.2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겐조, 여성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 출시

겐조퍼퓸은 신제품 여성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을 2월 국내 출시한다.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눈 모양을 형상화한 로즈 핑크 용기가 인상적인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은 천재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과 ‘마이아 레르노’가 만들어 낸 프루티 플로럴 향기를 담고 있다.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은 30ml, 50ml 그리고 75ml 사이즈로 출시되며, 2월 20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올리브영 구매자 전원에게 로즈 핑크 컬러 투명 파우치와 드로잉 마커 펜을 증정한다.

듀크레이, 덱시안 런칭기념 올리브영 프로모션 실시

듀크레이(DUCRAY)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덱시안 런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덱시안 크림&밤 기획세트를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듀크레이만의 특허 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 준다. 또한 2세 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포뮬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킨, ‘샐몬 디엔 덴스 크림’ 출시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수분재생 밀도크림 ‘샐몬 디엔 덴스 크림’을 출시했다.

‘샐몬 디엔 덴스 크림’은 트러블 흉터, 노화, 상처 등 문제적 피부에 바르는 재생 크림으로 연어 DNA, 연어알 추출물이 무너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켜주며 피부 속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피부속 탄력, 수분을 꽉 조여주는 연어 크림 ‘샐몬 디엔 덴스 크림’은 2월 19일부터 스위스킨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라네즈 브랜드 위크’ 실시

아리따움은‘라네즈 브랜드 위크’를 2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라네즈 브랜드 위크’에서는‘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포함한 라네즈 전품목에 대해 20% 할인을 실시한다.박서준의 ‘옴므 로션 기획 세트’와 ‘프레시 카밍 기획 세트’까지 20%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네즈의 스킨케어 베스트 아이템 ‘프레시 카밍 토너’(25ml), ‘워터뱅크 크림’(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15ml) 그리고 ‘립 슬리핑 마스크’(3g) 등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 증정 혜택까지 마련했다.

아리따움의 ‘라네즈 브랜드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리오, 고발색·극강 매트 루즈힐 벨벳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부드럽게 닿는 순간 매혹적인 발색을 선사하는 매트 립스틱 ‘루즈힐 벨벳’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강렬한 리얼 레드 컬러부터 톤 다운 MLBB까지 총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와 채도를 구현해 균일한 벨벳 매트 피니쉬를 연출한다.

클리오 립스틱 ‘루즈힐 벨벳’은 지난 12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선 런칭 되었으며, 오는 3월 2일,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출시

마몽드가 립스틱을 그대로 갈아 튜브에 담은 스퀴즈 립스틱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을 3월 1일에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은 고체의 립스틱을 곱게 갈아 액체 형태로 튜브에 담은 것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촉촉하고 뛰어난 발색을 구현한다.

또한 마몽드 장미수TM을 28% 함유해 입술 주름 사이를 촘촘히 메워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은은한 로즈향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