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까사미아·알바천국·롯데멤버스 外
[욜로 이벤트] 까사미아·알바천국·롯데멤버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8.02.2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 모집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의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가족들의 건강한 숙면을 챙기는 동시에 봄을 맞아 침실 인테리어를 화사하게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이 침구세트 하나로 침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도록 까사미아의 베딩 제품을 미리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참여 응모는 까사미아 쇼핑몰에 회원가입 한 뒤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 블로그, 카페에 공유한 다음 모집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공유한 URL 링크와 함께 자신의 베스트 제품과 체험단에 참여한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3월 8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며 발표는 3월 1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알바천국, 멋쟁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위한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오는 3월 8일까지 신규회원 선착순 5,000명에게 패션커머스 스타일쉐어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르바이트 주 활동 연령층인 동시에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10대와 20대를 타깃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패션 SNS '스타일쉐어'가 알바천국과 함께한다.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자에 한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는 패션커머스 스타일쉐어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5,000원 또는 3,000원을 랜덤 발송한다.

 

롯데멤버스, 이제는 세뱃돈도 포인트로!

롯데멤버스는 설 연휴를 가족과 지인들에게 엘포인트로 세뱃돈을 선물할 수 있는 '세뱃돈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뱃돈 선물하기 이벤트는 엘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세뱃돈 선물하기에서 3가지 카드 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세뱃돈을 보낼 수 있는 재미요소도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930만 9,000 엘포인트가 지급된다. 

선물한 엘포인트는 롯데 유통사 매장은 물론 총 30만여 개의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젠하이저, 프리미엄 헤드폰 HE1 청음 이벤트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뛰어난 사운드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헤드폰 'HE1'과 디지털 신호처리 기능을 갖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KH80 DSP'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진행하는 이번 청음 행사는 2월 22일부터 3월 3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젠하이저의 페이스북을 통해 예약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 새학기 맞이 이벤트

다나와는 새학기를 앞두고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전사 차원의 새학기 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나와가 진행하는 새학기 관련 기획전 또는 이벤트에 참여한 후 참여내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PC, 명품 볼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