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2월 23~25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2월 23~25일
  • 이다경
  • 승인 2018.02.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팬서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 분)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블랙 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개봉일: 2월 14일)

▲월요일이 사라졌다
1가구 1자녀 산아제한법으로 인구증가를 통제하는 사회, 태어나서는 안될 일곱 쌍둥이가 태어난다. 외할아버지 테렌스 셋맨(윌렘 대포 분)은 먼데이, 튜즈데이, 웬즈데이, 써스데이, 프라이데이, 새터데이, 선데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쌍둥이들이 발각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규칙을 만든다. 
(개봉일: 2월 22일)

▲골든슬럼퍼
착하고 성실한 택배기사 건우(강동원 분). 최근 모범시민으로 선정된 그에게 친구 무열(윤계상 분)로부터 연락이 온다. 그리고 그들 눈 앞에서 유력 대선후보가 폭탄 테러에 의해 암살당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무열은 이 사건에서 건우가 암살자로 지목되는 게 조직의 계획이라는 말을 전한다. 
(개봉일: 2월 26일)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파트너 서필(오달수 분)이 다시 뭉친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자꾸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게 되고, 직감적으로 그녀와 사건이 관련되어 있음을 느끼는데..
(개봉일: 2월 8일)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미 항공우주 연구센터의 비밀 실험실에서 일하는 언어장애를 지닌 청소부 엘라이자(샐리 호킨스 분)는 어느날 실험실에 들어온 온몸이 비늘로 덮인 괴생명체에 조금씩 이끌리게 된다.스트릭랜드(마이클 섀넌 분)는 그를 해부해 우주 개발에 이용하려 하는데.. 
(개봉일: 2월 22일)

(사진/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