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5기' 운영
KB국민은행,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5기' 운영
  • 임은주
  • 승인 2018.02.2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5기' (사진=KB금융)
KB국민은행,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5기' (사진=KB금융)

 

KB국민은행은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전국 특성화고 3학년 취업준비생 105명을 대상으로'KB굿잡 취업학교 제5기'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KB굿잡 취업학교는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며 약 400명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명품 취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성공 취업을 위한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5기 참가자들은 27일부터 1박2일간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입학식 및 취업캠프를 시작으로 9월말까지 약 7개월동안 취업성공을 위한 One-Stop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참가 학생들은 취업캠프를 통해 성공 취업전략,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실전 모의면접 등의 취업 필수 과정을 집중교육 받게 되며, 캠프 종료 후에도 전담 컨설턴트 배정을 통한 1:1 맞춤형 취업컨설팅과 정기적인 진로 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굿잡 취업학교가 특성화고 취업준비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첫걸음을 위한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준비에 더욱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취업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24일~25일 이틀간 단일 규모의 국내 최대 취업박람회인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