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에뛰드·나이스뷰티·라비오뜨 外
[뷰티단신] 에뛰드·나이스뷰티·라비오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2.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쿠션'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하루 종일 무너짐 걱정 없이 첫 화장을 탄탄하게 지속시켜주는 밀착 쿠션인 '더블 래스팅 쿠션'을 출시한다. 

'더블 래스팅 쿠션'은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셀러 파운데이션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아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더블 래스팅 쿠션'과 함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출시한다.이 브러쉬는 전문가의 섬세한 터치를 받은 듯 모공과 피부결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밀착 브러쉬이다. 

 

 

나이스뷰티, 베니즈와 퍼스티지 라인 신제품 출시

청호나이스뷰티가 '베니즈와 퍼스티지 리페어링 기초 3종 세트'와 '베니즈와 퍼스티지 리페어링 미스트', '베니즈와 퍼스티지 다이아몬드 샤이닝 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니즈와 퍼스티지 리페어링 기초 3종 세트'는 바다수선화,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각종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개선과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베니즈와 퍼스티지 리페어링 미스트'는 미세한 에센스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어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 본연의 힘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니즈와 퍼스티지 다이아몬드 샤이닝 팩트'는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인 윤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도록 다이아몬드 가루와 진주가루를 함유했다.
 

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립앤아이 리무버 출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클렌징이 힘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고 깔끔하게 지워주는 '코드덤 캡슐 립앤아이 리무버'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코드덤 캡슐 립앤아이 리무버'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초강력 클렌징 제품이다. 프랑스산 셀틱 워터와 수딩 특허 BLUE COMPLEX 성분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클렌징해 준다. 

수분층과 오일층의 분리형 구조로 속눈썹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이중 클렌징하여 잔여감 없이 촉촉하고 깔끔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크네스, 뷰라벨 선정으로 '2018 겟잇뷰티콘'참가

'2018 겟잇뷰티콘'은 3월 9일부터 3월 1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약 2만명 규모로 '겟잇뷰티 2018' 메인 MC 장윤주 및 주요 출연진과 다수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인 씬님, 레나, 로즈하는 물론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하는 대형 뷰티 페스티벌이다.

아크네스는 '2018 겟잇뷰티콘'에서 브랜드로부터 협찬을 받지 않고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하는 '뷰라벨' 수부지 수분크림 부문에 선정되어 많은 화제를 모은 '모이스처 크림'을 뷰라벨존 내에서 전시하며 휴식존에서는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온 가족을 위한 BRTC '모이스처 에센스 선'출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이스처 에센스 선'은 안티폴루션 특허 성분 함유로 대기 중 미세먼지 흡착을 막고 안티블루라이트 특허 성분을 더해 실내 활동 시 TV, 휴대폰 등 전자기기를 통해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강원도 평창 청정지역 자작나무수액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 기초 케어까지 한 번에 완성한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에센스 제형의 '모이스처 에센스 선'은 빠르게 흡수돼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일본 판매율 1위 홈케어 기업 '야만' 2018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야만(YA-MAN)'이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닷새간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헬스&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야만은 부스 컨셉을 'For Health and Beauty'로 정하고 페이스, 바디, 헤어를 아우르는 다양한 뷰티디바이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어 기간 동안 모든 방문객들은 야만 부스에 전시된 일본 판매율 1위 페이스 고주파더마테크놀로지 기기인 '야만 포토플러스'를 포함해 스마트 헤어 드라이어 '야만 스칼프', 그리고 바디 슬리밍 마사지기 '캐비스파' 등 야만의 헬스&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야만은 특허 기술 143개, 지적재산권 478개를 보유한 일본 최대의 뷰티디바이스 기업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