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라네즈·셀퓨전씨·아모레퍼시픽·화해 外
[뷰티단신] 라네즈·셀퓨전씨·아모레퍼시픽·화해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0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리뉴얼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의 독자적인 '오션브루' 공법으로 케일, 가든 크레스, 비트, 브뤼셀 스프라우트, 아티초크, 라마빈 등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를 사용했다. 

또한 하이드로, 모이스춰 2가지 타입 중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한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산뜻한 텍스처로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수분 에센스이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페어 에센스로 높은 보습감의 텍스쳐로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셀퓨전씨, 스킨케어 선크림 2종 출시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 트러블 등 피부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킨케어 선크림 2종을 새로 선보인다.

건성, 민감 피부용 수분쿨링 선크림 '큐어 썬스크린'은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의 쿨링 선크림으로 화상 연고에도 사용되는 아줄렌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진정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분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수분 잠금 케어 효과는 물론, 유화제 free 포뮬러다.

 

해피바스, 신제품 뉴트리션라인 출시

해피바스가 건강한푸드메틱을콘셉트로 하는'뉴트리션 라인'을 선보인다. 뉴트리션 라인은10가지 슈퍼푸드의영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뉴트리션 에너지 립바' 와'뉴트리션슈가오일스크럽' 두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었다.

마치 에너지바를 한 입 베어 먹은 듯 입술에 영양과 생기를 주는 뉴트리션 에너지 립바는 총 다섯 종류로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두 가지 과일 및 슈퍼푸드 추출물을 담아 건강한 입술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셔벗 아이스크림처럼 사각거리는 솔트스크럽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뉴트리션오일 슈가스크럽 제품도 다섯 종류로 선보인다.
 

화해, 신세계백화점과 봄 맞이 코스메틱페어 개최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는 신세계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화해X신세계백화점 봄맞이 코스메틱 페어'를 개최한다.
화해는 580만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플랫폼으로, 화장품 성분 데이터와 맞춤형 리뷰 및 랭킹 정보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코스메틱 페어에서 업계 최초의 '쿠션 페어'가 열려 눈길을 끈다. 한국 여성들의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쿠션 팩트를 주제로 하는 이번 페어를 위해 화해 앱에서 사용자 평가가 높은 랭킹 상위 쿠션 아홉 가지 제품이 화해 마크를 부착하고 소비자를 만난다.

 

아모레퍼시픽, 유스 레볼루션 콜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백모란과 녹차 다당체 성분이 젊은 피부의 활력을 선사하는 유스 레볼루션 콜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스 레볼루션 컬렉션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보태니컬 원료는 바로 백모란이다. 고귀한 백모란이 가진 피부 항산화 효능 성분을 고농도로 추출하기 위해 24시간동안 저온에서우려내는 저속 추출 방식을 거쳐,다시 5회에 거듭하는 정제 등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백모란을 담았다. 이와 더불어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확인한 녹차 다당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 출시 

새롭게 출시한 궁중비책의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은 영유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인공색소와 인공향 등 유해 의심성분으로 꼽히는 8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엄선된 진정성분만을 선별, 함유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해준다.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온도 저하에 효과적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과 식물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자외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병풀유효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