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더샘·청호나이스뷰티·아리따움 外
[뷰티단신] 더샘·청호나이스뷰티·아리따움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2018 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은 '2018 SS 캠페인'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2018년 봄·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2018 SS 캠페인'을 출시했다. 

'2018 SS 캠페인'은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에서 영감을 받아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할 바이올렛 판타지(Violet Fantasy)'라는 콘셉트로 봄·여름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더샘만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청호나이스뷰티, 봄철 신선한 보습이 필요할 땐 '1일 1앰플'

청호나이스뷰티에서 공식 수입하고 있는 프랑스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인 시몬말레 앰플 홍보에 나섰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보습력과 영양이 농축된 앰플케어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이유에서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과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으로 수분라인과 탄력라인이다. 시몬말레 앰플은 펌핑형 용기나 스포이드형 용기 사용에서 발생하는 제품의 오염이나 유효성분의 변성을 막기 위해 외부 오염물질 유입을 완전히 차단하고 함유되어 있는 유효성분들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1회분 앰플로 제작됐다.

 

아리따움, 3월 10일까지 '뷰티포인트위크' 실시 

프리미엄 뷰티편집숍 아리따움이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10주년을 맞아 이니스프리, 에뛰드,에스쁘아 등 아모레퍼시픽의브랜드샵과 함께 포인트 추가 적립의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통합 프로모션 '뷰티포인트위크'를 3월 10일까지 실시한다.

뷰티포인트위크는 기간 내 구매 구객에게 뷰티포인트 기본 적립과 더불어 10% 추가 적립 혜택을 즉시 제공할 뿐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2개 브랜드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中 티몰뷰티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3월 4일 중국상해에서 열린 '2018 티몰뷰티어워드(TMALL BEAUTY 
AWARDS)에서'글로벌 보그 브랜드(Global Vogue Brand)상'과 '베스트 마스크팩상'을 수상했다고 3월 6일 밝혔다.

지난 해 티몰어워드에서도'최고의 신제품상'을 받은데 이어 올해도 랑콤(LANCOME),맥(MAC), 로레알(LOREAL) 등 해외 유수 브랜드와 함께 2개 부문에서 상을 차지했다.

특히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부문에서 국내 마스크팩 제품 중 유일하게 베스트 마스크팩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구달, 뷰티크리에이터'레오제이'와 소셜 마켓서 '청귤비타C 잡티 세럼'10분만에 완판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금일 국내 인기 뷰티크리에이터'레오제이'와 함께 진행한 신제품'청귤비타C 잡티 세럼소셜마켓을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10분여 만에 완판했다고 밝혔다. 

'청귤비타C 잡티 세럼'은 일년 중 오직 4주만 채취할 수 있는 비타민C 액티브가 가득한 '고농축 천연 비타민C'청귤 70%와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2주부터 잡티· 기미·주근깨가 옅어지기 시작하는 신개념 잡티 케어세럼이다.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 출시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피부를 장미로 물들인듯 생기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드'를 3월 출시한다.  

베리떼'스킨 핏 커버팩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스 블렌딩 커버 기술이 적용되어 두껍고 매트한 커버가 아닌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랑스산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함께 함유되어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클로란 런칭 2주년 기념, 올리브영 단독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클로란(KLORANE)이 브랜드 런칭 2주년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은'보태니컬엑스퍼티즈'절차를 통해 전 과정에 까다로운 품질 규정과 표준화를 적용하며 특히 생물 다양성의 보호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적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는 '클로란의 맞춤 솔루션'을 주제로 모근·모발 강화, 민감 두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1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극손상 염색 모발 케어를 위한 석류 샴푸 30ml와 석류 컨디셔너 50ml의 디럭스 샘플 키트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