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아디다스·도미노피자·롯데월드몰 外
[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아디다스·도미노피자·롯데월드몰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0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스마트뱅킹'대고객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과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은 지난 2월 28일부터 이달 3월 31일까지 NH스마트뱅킹에 신규가입하고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로 스타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NH스마트뱅킹'을 신규가입하고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간편뱅킹으로 로그인 시 응모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A8 · 2등 해피콘 3만원권 · 3등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국내최초'프레데터전시회'개최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화 이자 아디다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축구화 중 하나인 '프레데터'를 전시하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전시회'를 3월 9일(금)부터 4월 8일(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4월 10일(화)부터 4월 23일(월)까지는 키카동대문점과 카포석촌점 에서 개최한다. 

프레데터 역사와 현재가 국내 최초로 한자리에 전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프레데터가 첫 출시되었던 1994년 초기 제품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콜드 블러디드 프레데터 까지 모든 모델이 한자리에 전시되는 것은 물론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한정판 축구화와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축구화인 손흥민의 X · 메시의 네메시스 ·코 파 그리고 월드컵 공인구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도미노피자,'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 하루 동안 실시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몰에서 미래를 향해 소리 지르다, 'Future Hands-Up!'

롯데월드몰이 4차 산업혁명 기술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테크테인먼트(Technology+Entertainment) 공간인 '퓨처 핸즈업(Future Hands-Up)'을 3월 8일 오픈한다.

롯데월드몰 3층에 220여평 규모로 들어서는 '퓨처 핸즈업(Future Hands-Up)'은 30여 개 체험시설이 다채롭게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동안 롯데몰(수원점·김포공항점), 롯데월드 몰에서 4차 산업혁명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놀이터를 팝업 이벤트 형태로 선보인 적은 있으나, 정식 매장으로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퓨처 핸즈업'에서는 야구 · 축구 · 볼링 · 컬링 · 양궁 · 사격 등 역동적인 스크린 스포츠와 VR 게임 · 아케이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돌(Dole) 코리아, 대학생서포터즈아이돌스(I-Doles) 2기모집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 이사 리차드 웨인토만)가 대학생 서포터즈'아이돌스(I-Doles)'2기를 모집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아이돌스는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기회를 제공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돌코리아의 고품질 제품 관련 마케팅 활동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전년도 1기 참가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활동시 온라인 콘텐츠 및 소셜 영상 제작, 온·오프라인 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돌 코리아 마케팅 및 홍보 실무진이 제공하는 마케팅 실무 교육과 멘토링·전문 강사의 마케팅 강의도 진행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