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3월 9~11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3월 9~11일
  • 이다경
  • 승인 2018.03.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라진 밤
아내(김희애 분)를 살해하고 완전범죄를 계획한 남편(김강우 분). 몇 시간 후,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그녀의 시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한편 형사(김상경 분)는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개봉일: 3월 7일)

▲ 툼레이더
라라 크로프트(알리시아 비칸데르 분)는 7년 전 실종된 탐험가였던 아버지에 대한 아픔을 가지고 있다. 우연히 아버지가 남긴 미스터리한 단서를 발견한 라라는 '죽음의 신'의 무덤을 찾아 나선다.
(개봉일: 3월 8일)

▲ 리틀 포레스트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류준열 분),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진기주 분)과 함께 지내며 고향으로 진짜 돌아온 이유를 찾은 혜원(김태리 분)은 새로운 봄을 맞이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데..
(개봉일: 2월 28일)

▲ 궁합
송화옹주(심은경 분)의 혼사만이 가뭄을 해소할 것이라 믿는 왕(김상경 분)은 대대적인 부마 간택을 실시하고,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 분)은 부마 후보들과 송화옹주의 궁합풀이를 맡게 된다.
(개봉일: 2월 28일)

▲ 블랙팬서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 분)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블랙 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개봉일: 2월 14일)

(사진/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