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원할머니·하이네켄·트립닷컴·젠하이저 外
[욜로 이벤트] 원할머니·하이네켄·트립닷컴·젠하이저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따뜻한 지켜줄게'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4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4월 30일까지 새 디지털 광고 '따뜻한 원쌈'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새 디지털 광고 영상(연인 편, 부부 편)을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4일에 발표된다.

 

카페알토 바이 밀도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 성료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그룹 어반라이프의 식빵 전문 베이커리 '밀도'(Meal°)가 3월 12일 카페알토 바이 밀도에서 진행한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핀란드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페트리 칼리올라가 일일 바리스타로 참여했다. 페트리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 알바 알토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메뉴 '알토커피'를 만들어 제공했다. 

알토커피는 알바 알토가 주로 사용했던 소재 중 하나인 너도밤나무에서 착안하여 밤을 이용한 생크림을 따뜻한 커피에 올린 시그니처 메뉴로 국내 최초로 핀란드 바리스타 챔피언 Lauri Pipinen이 설립한 카페 브랜드 'Good Life Coffe'를 사용한 커피 메뉴다.

 

하이네켄, UEFA 챔피언스리그 메인 스폰서 기념 '셰어 더 드라마(Share the Drama)'프로모션 진행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메인 스폰서로 매년 참가하는 UEFA (유럽축구연맹: Union of European Football Association) 챔피언스리그를 테마로 '셰어 더 드라마(Share the Drama)'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스포츠 경기에서의 영화 같은 순간들을 하이네켄과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은 이번 UCL 스페셜 패키지는 캔(500mL) 3개와 함께 하이네켄 전용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UCL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뒤 패키지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통해 웹사이트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트립닷컴, 101시간 한정 교토 호텔 세일 진행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단 5일간 교토 호텔 시간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트립닷컴 고객들에게 4.6 이상의 평가를 받은 교토 지역 내 호텔 총 8개를 엄선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호텔 더 셀레스틴 교토 기온 ▲ 리가 로열 호텔 교토▲호텔 뉴 한큐 교토▲호텔 케이한 교토▲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교토-시조카라스마▲아마가사키 플라자 호텔 아넥스▲호텔 몬토레 교토▲소테츠 프레사 인 쿄토 하치조구치 등이 있다. 트립닷컴은 대상 호텔의 다양한 객실 옵션에 대해 최저가 혜택을 선보인다.

 

젠하이저,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레코딩 체험단 이벤트 진행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1인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미디어자몽과 함께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iOS 기기로 방송 품질의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는 '핸드마이크 디지털'과 세계 최초로 모바일 3D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는 '엠비오 스마트 헤드셋'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

'핸드마이크디지털'은 젠하이저와 디지털 오디오 기술의 선두주자 아포지(Apogee)가 공동으로 개발하였으며 모바일 기기와 연동하여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일체형 마이크/레코더의 21세기 버전을 방송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엠비오 스마트 헤드셋'은 이어피스에 내장된 전방향성 마이크로 귀로 듣는 것과 똑같은 사운드를 캡처해 영상과 어울리는 인상적인 오디오를 원하는 비디오 블로거 및 기타 컨텐츠 제작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