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에이프릴스킨·아더마·이니스프리 外
[뷰티단신] 에이프릴스킨·아더마·이니스프리 外
  • 이지원
  • 승인 2018.03.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릴스킨, 당신의 여름을 지켜 드려요!

에이프릴스킨이 땀과 유분기로 인해 번들거리는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 등의 피부를 티슈 한 장으로 보송하게 가꿔줄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를 출시했다.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티슈 타입의 데오드란트로, 땀과 유분기로 끈적이거나 냄새가 나는 등 불쾌감이 느껴지는 부위를 산뜻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멘톨 성분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티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활동 시에도 신경 쓰이는 부위를 간편하게 닦아내며 사용할 수 있으며 상큼한 복숭아 향으로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추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아더마, 트러블 케어부터 피부결까지 'ALL IN ONE'

아더마가 트러블 케어는 물론 트러블 이후 매끈한 피부 결까지 관리해주는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를 출시한다.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는 피지·각질·자극·속당김의 트러블은 물론 트러블 후 더욱 걱정되는 피부 결 관리까지 도와주는 '트러블 피부용 올인원 세럼'이다.
 
특히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면서도 수분 보습 인자를 통한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트러블 케어 이후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며, 산뜻하고 가벼운 플루이드의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이나 트러블성 피부의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이니스프리가 3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프레시 그린데이(Fresh Green Day)'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이번 3월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입학 시즌을 맞아 '그린그린하니까, 프레시 그린데이'라는 컨셉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내기의 봄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 줄 '스무살 메이크업 대전'에서 ▲선크림 ▲마이팔레트(쉬머 및 매트 타입)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브러시 ▲헤어 메이크업 ▲세컨드 스킨 마스크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을 기념해 3일간 사용하지 않거나 다 쓴 에센스 또는 세럼 본품을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져오면 그린티 씨드 세럼을 1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병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틀리에, 금요일에 펼쳐지는 향기로운 밤

센틀리에가 금요일 밤에 만드는 향수 클래스 '미드나잇 퍼퓸 (Midnight Perfume)'을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진행한다. 

미드나잇 퍼퓸 클래스는 오는 3월 16일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저녁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총 4회의 클래스를 실시한다.

화려한 금요일 밤과 홍대 거리를 모티브로 한 미드나잇 퍼퓸 클래스에서는 맥주와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한밤중에 만드는 향수'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센틀리에 퍼퓸과 디퓨저를 구매할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래스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참가자에게는 퍼퓸 샤쉐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Color Me French!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자사의 파리지엔 컬러로 염색하는 고객에게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 미 프렌치(Color Me French)'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컬러인 파리지엔 컬러는 ▲생기를 가득 머금은 듯한 오렌지 색상의 '파리지엔 오렌지' ▲핑크와 바이올렛 투톤의 '프렌치 발레아쥬' ▲조명에 따라 바뀌는 신비로운 느낌의 '파리지엔 애쉬 바이올렛' 총 3가지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헤어샵에서 해당 컬러를 포함한 염색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를 활용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으로 처음 예약한 고객이라면 5천원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아리따움, 4일 동안 즐기는 멤버십 데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3월 14일부터 3월 17일까지 4일 동안 3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아리따움은 봄철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할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두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50%까지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항상 고민인 수분과 트러블 케어 화장품 및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선크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 줄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은 물론 바쁜 생활로 인해 항상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1석 2조 효과를 지닌 뷰티 아이템들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직 스마트 클럽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짜서 쓸 수 있는 파우치 팩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파우치팩'과 '키스미' 전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