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미니스톱·CU·쉐이크쉑 外
[신제품&신메뉴] 미니스톱·CU·쉐이크쉑 外
  • 이지원
  • 승인 2018.03.1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스톱, 맛은 물론 영양까지!

편의점 미니스톱이 8가지 인기반찬을 모아 영양 균형까지 맞춘 '한상차림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한 집밥 느낌의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상차림 도시락을 기획했다고 출시배경을 밝혔다.

미니스톱은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한상차림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팔도 도시락 용기면', '팔도 김치도시락 용기면', '내 몸을 위한 청정샘물 500mL' 중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U, 간편한 캘리포니아롤 어떠세요?

편의점 CU(씨유)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캘리포니아롤 2종(CU새우롤·크랩롤)을 오는 20일 출시한다.

CU가 캘리포니아롤을 간편식으로 선보이게 된 것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선보여온 일식 간편식 시리즈 '내가 초밥왕-연어'와 '내가 초밥왕-계란초밥' 등이 잇따라 간편식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이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했기 때문이다.

한편 CU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캘리포니아롤 2종과 HEYROO컵국 4종 중 각 1종을 선택해 세트로 구성하면 4200원에 제공하는 '아침애(愛)' 행사를 오는 3월 20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풍미 더한 시그니처 메뉴와 행사까지 즐겨요

파인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한정판 버거 메뉴인 '머쉬룸 스위스 쉑(Mushroom Swiss Shack)'을 출시하고 '버거앤버블(Burgers 'n' Bubbl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머쉬룸 스위스 쉑은 쉐이크쉑의 시그니처인 앵거스 비프 패티에 진한 풍미의 포르치니를 비롯한 각종 버섯, 스위스의 대표적인 치즈 에멘탈, 허브 크림치즈 스프레드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오는 3월 23일부터 4월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또한 신제품 출시 전날인 22일 쉐이크쉑 청담점에서는 '푸드 토크쇼&샴페인 나잇'을 테마로 한 버거앤버블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의 참석자들에게는 ▲핫도그의 일종인 '쉑카고 도그' ▲신제품 '머쉬룸 스위스 쉑'과 '트러플 마요 프라이' ▲쉐이크쉑의 대표 디저트 '콘크리트'까지 세 가지 메뉴가 코스로 제공되며 쉐이크쉑 본사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Mark Rosati)가 참석해 쉐이크쉑에 대한 푸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루이젠, 대만에서 왔어요!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로 유명한 '홍루이젠'이 홍대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다.

대만에 약 20개의 직영 매장을 갖고 있는 홍루이젠은 대만 여행객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 한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하게 알려져 있다.

메뉴는 ▲시그니처 오리지널 샌드위치 ▲햄 샌드위치 ▲치즈 샌드위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600원과 1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의 메뉴를 제안한다.

홍루이젠은 국내 시장에 없던 소프트 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리고의 시장을 선도해 빠르게 매장을 늘려갈 예정으로 국내 1호점인 홍대 매장을 시작으로 상반기 내에 20여 개, 올해 총 100여 개의 매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GS수퍼마켓, 가심비 최강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은 3월 16일 국내 대형 유통업체가 판매하는 돈까스 중 가장 큰 크기의 '대왕 생등심 돈까스'를 출시한다.

GS수퍼마켓이 축산 전문 협력업체 미트뱅크와 손잡고 선보이는 이번 '대왕 생등심 돈까스'는 가로 23cm × 세로 17cm 크기로, 국내산 냉장 돈육 생등심으로 만든 빅사이즈 상품이다.

두툼한 두께(2cm)의 생등심에 밑간을 하고 빵가루를 입혀 튀겼을 때 바삭함은 물론 고기의 육즙까지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GS수퍼마켓은 대왕 생등심 돈까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2팩 묶음 기획 상품을 5,980원에 판매한다.

 

js가든, 맑고 깨끗한 한 끼 식사

차이니즈 파인 다이닝(Fine Dining) 'js가든'이 맑고 깨끗한 화악산 자연수로 재배하는 한재미나리를 사용한 ▲한재미나리볶음 ▲한재미나리 쭈꾸미볶음 ▲한재미나리 돌문어볶음 3종을 출시한다고 3월 15일 밝혔다.

js가든이 선보이는 한재미나리볶음은 중국식 팬인 '웍(Wok)'을 이용해 짧은 시간 동안 고온에 볶아 재료의 영양분과 수분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한재미나리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향긋한 향을 온전히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한재미나리 쭈꾸미볶음과 한재미나리 돌문어볶음은 싱싱한 국내산 해산물의 쫄깃한 식감과 해물 고유의 단맛이 한재미나리와 한데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워홈, 혼족 겨냥한 초간편 신제품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아워홈의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국물취향'을 통해 따로 그릇을 꺼낼 필요 없는 초간편 국·탕·찌개 용기형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월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우차돌육개장 ▲불꽁치김치찌개 ▲뼈없는감자탕 3종이다.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간만 조리하면 완성되고, 곧바로 취식할 수 있어 설거지도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6개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해 저장 및 휴대도 용이하다. 

한편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22일까지 동일한 제품을 3개씩 묶어서 구성한 세트를 약 20% 할인이 적용된 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 비싸진 만큼 기능 강화했어요

한국야쿠르트는 '야쿠르트'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2개 브랜드에 한해 제품을 개선하며 4월 1일부로 가격을 인상한다.

야쿠르트는 지난 2014년 4월 이후 4년, 윌은 2011년 11월 이후 6년 5개월만이다. 

65ml 야쿠르트는 170원에서 180원으로, 150ml 윌은 13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른다.

야쿠르트 저당 제품인 '야쿠르트 라이트'는 기존 당을 소비자가 선호하는 식물 유래당인 자일리톨·알룰로스·씨트러스추출물·효소처리스테비아로 바꿨으며 윌의 경우 특허받은 신규 유산균을 넣으며 지속적으로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