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닥터자르트·클라뷰·뉴스킨 코리아 外
[뷰티단신] 닥터자르트·클라뷰·뉴스킨 코리아 外
  • 이지원
  • 승인 2018.03.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강력한 세안력은 물론! 촉촉함은 덤!

닥터자르트는 3월부터 새로워진 '더마클리어' 라인을 소개한다. 닥터자르트의 더마클리어 라인은 물보다 작은 입자의 활성 수소수를 사용하여 보다 깨끗하고 세밀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새로운 클렌징 매커니즘인 '바이오 수소수(Hydrogen Bio Water)'를 담아 확실한 세안력은 물론 사해 소금의 유효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게 했다.

닥터자르트는 기존 구성 제품인 ▲마이크로 워터 ▲마이크로 폼 ▲마이크로 밀크 필 외에도 ▲마이크로 오일 젤 ▲마이크로 약산성 폼 2가지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해 보다 전문화되고 세분화 된 더마클리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롭게 구성된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오일 젤은 젤에서 오일로 변하는 편리한 사용성의 클렌징 오일 젤로 기존 리퀴드 클렌징 오일의 흐르는 불편함을 해소해 줄뿐만 아니라 짙은 메이크업까지 확실히 제거한다. 또한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약산성 폼은 불필요한 노폐물만 지워내며 촉촉한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젤 투 폼 제형으로 세안에서 무너지지 않는 똑똑한 피부 pH 케어를 돕는 약산성 제품이다.

 

클라뷰,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이는 진주빛 광채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오는 24일 문을 여는 롯데의 H&B스토어 롭스(LOHB’s) 이태원점에 입점한다.

클라뷰가 첫 선을 보일 롭스 이태원점은 롭스의 100호점으로 오는 24일 정식 오픈하며,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롭스 전 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다.

롭스에 입점하는 제품은 '여배우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이다.

특히 클라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여배우크림 정품 30ml와 미니어처 10ml가 포함된 '롭스X클라뷰 여배우크림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여배우크림을 제외한 그밖에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 태양을 피할 수 없다면?

뉴스킨 코리아는 안심하고 태양을 즐길 수 있는 토털 선 케어 라인 '선라이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라이트 4종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 SPF50+ PA++++ ▲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로 구성됐다.

이 중 모이스처 선쿠션과 마일드 페이스는 민감성 피부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흡수된 화학성분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에 비해 피부 자극이 덜해 매일 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라이트 카테고리 중 7만 원 이상 구매 시 산뜻한 선라이트 패턴의 선라이트 서머 글라스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으로 선라이트 립 버터를 제외한 선라이트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유리아쥬, 일교차로 망가진 피부가 고민이세요?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자극 없이 수분을 전달해 주는 베스트셀러 '제모스 토너' 인기에 힘입어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되는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는 ▲제모스 토너 50ml ▲미셀라 클렌징 워터 50ml ▲화장솜 10매로 구성됐다. 세트로 구성된 토너와 클렌징 워터 모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 여행·출장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본품을 구매허하기 전에 테스트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낮과 밤 큰 일교차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고민이 늘어가는 요즘 '제모스 토너'와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유리아쥬만의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자극없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니스프리, 일본 뷰티의 중심지에 자리잡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16일 일본 패션과 뷰티 중심지인 도쿄 오모테산도에 일본 내 제 1호 매장인 '이니스프리 오모테산도 본점을 오픈했다.

건물 외벽은 녹색 식물로 채워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친환경 그린 라이프와 제주 헤리티지 감성도 표현했으며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최근 리뉴얼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제주 원료로 만든 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본 밀레니얼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16일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 '그린티 씨드 세럼' 등 인기 상품을 포함한 1만 엔 상당의 럭키백을 증정하고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세트', '슈퍼 화산송이 모공 클레이 마스크 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혜택을 제공했으며 이로 인해 매장은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등 런칭을 기대하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셀퓨전씨, 지성과 트러블 피부 주목!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가 지성 및 트러블 피부를 위한 '트리악(Tre.AC)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한다.

트리악 스킨케어는 17년간 병원과 의원에서 얻은 노하우로 탄생한 셀퓨전씨의 지성피부 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5대 밸런스를 바로잡아 피부 환경을 개선은 물론 피부고민 재발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케어 약산성 'pH 컨디션 토너' ▲지성피부용 젤 타입 보습연고 '모이스처 젤 오인트' ▲여드름 집중 케어 앰플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딜리트 버블 팩'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