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2018 핑크런 대회'서 '무지방 0%' 지원
매일우유, '2018 핑크런 대회'서 '무지방 0%' 지원
  • 오정희
  • 승인 2018.03.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가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대회에 함께한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2018 핑크런' 대회는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건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서울·대구·부산 등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다. 올해 18년째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매일유업은 오는 3월 25일 일요일에 개최되는 부산 대회를 시작으로 9월 대구, 10월 서울 대회에 함께하며 핑크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건강 간식으로 제공한다. 

한편,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은 지방 햠량 '0'의 무지방에 칼로리를 낮추고 우유 본연의 풍부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건강과 몸매 등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지방 및 칼로리 섭취에 대한 걱정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어 저지방 식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우유 무지방 0%'는 최근 패키지 상단에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후레쉬팩을 새롭게 도입하여 개봉 후 냉장보관 시 후레쉬캡으로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 외부 공기 유입을 철저하게 차단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우유의 신선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