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김가네·팔도·GS25 外
[신제품&신메뉴] 김가네·팔도·GS25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2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가네, 봄나들이 시즌 '피크닉 푸드' 다채로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한다.

야외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는 단연코 '김밥' 이다. 김가네의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김가네 김밥'은 우엉·당근·지단·시금치·어묵·햄·맛살·단무지 등 8가지 재료를 두툼하게 만 즉석김밥으로 사각 포장 용기에 정갈하게 담아 테이크아웃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체다치즈김밥·멸추김밥·버섯불고기김밥·새우롤김밥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김밥을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고 도시락 메뉴인 '스팸옛날도시락'은 양은도시락 용기에 스팸·볶음김치·멸치견과류볶음·참치마요네즈와 밥 위에 얹은 계란후라이로 구성되어 있다.

 

'백종원의 만능 소스' 4종 이마트 전점 입점

백종원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더본코리아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PAIK COOK)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요리를 시작할 수 있는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를 3월 말 이마트에 입점한다.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는 별다른 추가 양념 없이도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요리 초보에게는 자신감을, 요리 베테랑에게는 간편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마트에 입점되는 상품은 '만능짜장소스'·'만능양념장소스'·'만능볶음고추장소스'·'만능비빔간장소스'이다.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는 이마트 이외에도 편의점 CU와 백쿡 온라인공식몰에서 판매하며, 1인 가구를 겨냥하여 '만능볶음고추장소스'와 '만능비빔간장소스'의 파우치 제품도 판매한다.

 

팔도, '팔도 막국수 라면' 출시

국물없는 라면 시장의 성장세가 눈에 띄는 가운데 팔도는 '팔도 막국수 라면'을 새롭게 선보이며 계절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기존에 없었던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의 핵심은 매콤한 양념장으로 국내 최고 액상스프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양념을 숙성시켜 깊은 맛을 냈다. 여기에 배 농축액을 넣어 막국수 특유의 매콤,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메밀가루가 섞인 담백한 면발과 조화가 일품이다. 

푸짐한 건더기 스프도 장점이다. 고기고명과 무, 오이가 함께 들어있어 식감과 함께 먹는 재미를 살렸고 별첨한 통참깨 참기름 스프는 고소함을 더해준다.

 

고품격 알뜰 원두커피 카페25 리뉴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3월 30일부터 원두커피 용량 증가·친환경 재질 뚜껑(PP)으로 100% 변경·디자인 고급화 등 리뉴얼 한 카페25 판매를 시작한다.

그동안 타 편의점 대비 용량과 가격을 낮춘 175ml, 1천원에 판매해 왔으나 아메리카노 등의 양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아 용량을 증대시키고 가격을 타 편의점과 동일수준으로 맞추게 됐다.

 

CU, 제주의 맛을 도시락에 담다

CU(씨유)는 오는 3월 29일부터 제주 흑돼지를 활용한 간편식 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제주흑돼지두루치기 정식'은 매콤한 제육양념에 볶은 돼지고기와 콩나물을 함께 먹는 제주도식 두루치기를 담은 도시락이다.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토종 흑돼지를 사용해 특유의 쫄깃하고 담백한 육질을 살린 제육볶음에 콩나물볶음을 올려 먹으면 평소 접하는 육지식 두루치기와 차별화된 매콤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음달 4월 3일에는 가쓰오부시로 맛을 낸 밥에 흑돼지 간장불고기를 토핑한 '제주흑돼지불고기 삼각김밥'과 흑미밥에 백단무지, 청상추와 매콤한 제주 흑돼지볶음으로 속을 채운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김밥'도 선보인다.

 

GS25, 유어스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인기

GS25가 3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유어스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가 출시하자 마자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샌드위치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샌드팜과 배스킨라빈스가 손잡고 출시한 체리쥬빌레 샌드위치가 3일간 9만개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체리쥬빌레 샌드위치는 배스킨라빈스의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체리쥬빌레의 느낌을 살린 크림을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듬뿍 넣은 샌드위치다.

 

 

잠바주스, 코코넛 커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콜드브루 커피와 코코넛 밀크를 활용해 '코코넛 커피 스무디'와 '코코넛 커피'를 출시했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콜드브루 커피에 100% 식물성 코코넛 밀크를 얼음과 같이 갈아 코코넛 칩 토핑을 올린 아삭한 식감의 커피 스무디다. '코코넛 커피'는 코코넛 밀크의 달콤함과 커피 향이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잠바주스는 코코넛 커피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해피앱에서 단골 매장을 등록 하면 '코코넛 커피'를 3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