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LG생활건강·아벤느·화해 外
[뷰티단신] LG생활건강·아벤느·화해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생명공학의 SNP화장품, '홈플러스' 전 매장 입점으로 유통채널 확장

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이 국내 오프라인 유통 확장에 나선다. 지난 3월 1일부터 홈플러스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그동안 H&B스토어 및 자사몰 등에서 구매했던 소비자들은 홈플러스에서 보다 쉽게 SNP 화장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판매될 제품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다이아몬드 브라이트닝 앰플 마스크·골드 콜라겐 앰플 마스크 3종과 마스크팩 팩증샷의 시초인 애니멀 타이거 링클 마스크·애니멀 수달 아쿠아 마스크·애니멀 팬더 화이트닝 마스크· 애니멀 드래곤 수딩 마스크 4종으로 국내 NO.1 마스크팩 강자인 SNP 화장품의 주력 상품이다. 

 

비브라스, 핑크빛 생기발랄 봄 메이크업 제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생기발랄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으면서 봄 트렌드에 맞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올해, 봄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로 각광받고 있는'키라키라'는 일본어로 '반짝반짝'이라는 뜻으로 얼굴 베이스 표현은 보다 얇고 촉촉하게 광택감을 살려주고 아이 메이크업은 보다 블링블링한 연출을, 마지막 입술은 글로시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키라키라'한 스프링 메이크업의 베이스 표현은 최대한 얇게 인위적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최대한 자신의 톤에 맞는 촉촉한 타입의 파운데이션과 비비크림을 선택하여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히든랩, '스킨세이버 듀오 키트' 세븐일레븐 론칭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세이버 듀오 키트'를 세븐일레븐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일명 '방패 크림'으로 불리우는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Skin Savior Concentrate)'는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으로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Skin Savior Youth Essence)'는 가렵고 건조하고 붉어진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외부 손상으로 인한 피부결 및 피부장벽을 강화 시켜 건강한 피부로 지켜주는 보랏빛 에센스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 솔루션 제품이다.

 

화해, 화장품 '비교하기' 기능 도입

화장품 정보플랫폼 앱 화해가 비교 쇼핑이 필요한 화장품 소비자를 위해 여러 화장품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한 '비교하기' 기능을 최근 새롭게 도입했다.

화해는 이번 '비교하기' 기능 도입으로 국내 여러 화장품의 제품 데이터를 요약해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한층 향상시켰다.

비교하기 기능은 화해 앱에서 제품 검색 후 '비교함 담기' 메뉴를 눌러 이용할 수 있다. 한 번에 3개 제품까지 동시 비교할 수 있으며, 사용자 평점과 가격정보, 랭킹, 주의성분 포함여부 등을 한눈에 차트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VDIVOV '러브 시그널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2018 S/S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VDIVOV 러브 시그널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8 S/S시즌을 겨냥한 메이크업 컬러들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션으로, 시즌컬러가 추가된 VDIVOV의 베스트셀러 '립컷 루즈 벨벳'과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 '아이온섀도우' 등 총 3종 18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립컷 루즈 벨벳은 립 컬러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 되어 어떤 각도에서든 완벽하게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제품으로 기존 라인업에 핑크와 베이지 코랄 계열이 추가되어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또한 아이온 섀도우는 매트·쉬머·글리터의 3가지 텍스처와 풍부한 음영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고루 갖춰 하루 종일 선명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봄철 대비 미세먼지 필수템 아벤느 '오 떼르말'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의 모든 부위에 사용하는 진정 회복 미스트 아벤느'오 떼르말'을 소개한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민감한 피부 및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100% 온천수 스프레이다. 아벤느 온천수는 피부과 학술지 논문에 게재될 만큼 그 효능이 20년 이상 입증된 물이다.

오 떼르말은 도포 후에 건조해지는 다른 온천수와는 다르게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으며 풍부한 규산염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피부에 가장 적합한 2:1로 피부 자극 완화 및 진정 효과에 우수해 봄철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데일리 멀티템으로 추천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