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화해·bhc치킨·아모레퍼시픽ㆍNH농협은행ㆍKB국민은행 外
[욜로 이벤트] 화해·bhc치킨·아모레퍼시픽ㆍNH농협은행ㆍKB국민은행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롯데백화점 '스프링 뷰티 페어'

버드뷰(대표 이웅)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 앱 '화해'가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화해·롯데백화점 스프링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4월 3일 밝혔다.

오는 4월 8일까지 열리는 '화해·롯데백화점 스프링 뷰티 페어'는 겔랑·설화수·에스티로더 등 백화점화장품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전국 34개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화해 사용자 대상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각 브랜드 별 '화해 인기템'을 구매하는 사용자에는 특별 선물이 제공돼, 헤라의 블랙쿠션를 구매하면 파우치와 에이지 5종을,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사용자에는 미니 립스틱과 미니 더블웨어 마스카라가 추가 증정된다.

 

 

bhc치킨, 봄날 화요일엔 요기요서 2,000원 할인 혜택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요기요와 함께 본격적인 봄이 도래한 4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대표 메뉴인 '뿌링클'·'갈비레오'·'맛초킹'·'치레카'·'붐바스틱' 등 bhc치킨 전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이달 해당일은 3, 10, 17, 24일 등 총 4일이다.

 

트립닷컴, NH농협카드 소지 고객에게 전 세계 호텔 할인 혜택 제공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NH농협카드와의 첫 양사 제휴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 세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트립닷컴 모바일을 통해 전 세계 호텔 예약시 해외 겸용 NH농협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이용 가능한 10% 할인코드가 발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코드' 아이콘이 있는 호텔 객실 유형에 한해 적용되며, 결제시 결제통화를 USD(달러)로 설정 후,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고객이라면 온라인 계정당 1개의 할인코드가 발급된다.

 

 

아모레퍼시픽,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첫째, '100원으로 예쁘게사~월'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한 가지 제품을 1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둘째,'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 총 30억 원 상당의 뷰티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만 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셋째,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1,000명에게 9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메그(SMEG) 냉장고·LG트롬 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응원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응원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강레오 셰프의 우리 농산물과 음식 이야기를 주제로 한 특별 강연 및 만찬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 공모 형식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사연자 15명에게는 2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사다리 게임을 통해 요리에 숨은 우리 농산물 이름을 찾아 댓글을 다는 형식으로 총 500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케이멜론 4k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난 2월부터 펼치고 있는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은 우박이나 가뭄 등 자연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KB국민은행, '2018 봄맞이 KB 환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4월 1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2018 봄맞이 KB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KB스타)뱅킹·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환전이 어려운 고객은 환전전용번호(1800-9990)를 이용하면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환전한 외화를 은행 방문 없이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외화 배달 서비스도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수수료를 면제한다.

 

놀스(Knours) 한국 공식 론칭

생리 주기에 따라 변화하는 여성의 피부 상태에 맞춘 제품들을 제안하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놀스(Knours.)가 오는 3월 31일, 한국 론칭과 함께 제품 구매가 가능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Know Your Skin. Period'를 의미하는 놀스는 2017년 뉴욕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여성의 주기에 따른 피부변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로 알려지며 미국 현지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놀스는 보습과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생리 전, 집중 관리에 적합한 생리 후 등 각각의 주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의 스마트한 피부 관리를 돕는 앱도 독자적으로 출시했다.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 '청춘가득(家得)' 시즌2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월 2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청춘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한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청춘가득(家得)'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80년생~2000년생(만18세~만38세)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영업점·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청약순위가 발생하고 주택유형별 청약자격을 갖추면 국민주택, 민영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며, 현재 2년 이상 가입할 경우 연 1.8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