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파파존스·GS25·CJ제일제당· 한국야쿠르트 外
[신제품&신메뉴] 파파존스·GS25·CJ제일제당· 한국야쿠르트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신제품 '치킨 퀘사디아' 피자 출시 7000원 할인 특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올해 첫 신제품인 '치킨 퀘사디아'피자를 출시했다.

신제품 '치킨 퀘사디아' 피자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 위에 그릴드 치킨과 체다 치즈·토마토·양파 등 다양한 토핑을 듬뿍 올려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한다. 토르티야를 연상케 하는 바삭한 식감의 씬도우로 선보여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짭짤한 체다 치즈의 조화를 한입 가득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치킨 퀘사디아' 피자를 특가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월 5일까지 온라인과 콜센터 매장을 통해  정가보다 7000원 가벼운 2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 편의점 최초 스테이크용 정육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용 고기 2종(부채살, 채끝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 끼 스테이크'는 호주 청정 지역에서 자란 블랙앵거스 품종의 부채살과 채끝살을 두툼하게 썰어 신선한 상태에서 바로 급속 냉동해 들여온 스테이크용 정육이다.

해동 후에 집에서 스테이크의 육즙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1인분 분량의 '한 끼 스테이크'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사회 구조적 변화와 함께 '나(ME)'를 위한 소비를 일컫는 미코노미(me + economy) 트렌드에 맞춰 개발 된 상품이다.

GS25는 집에서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지만 멀리 있는 마트까지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이번 한 끼 스테이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고메 상온 간편식',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 수준의 '미식(美食)'을 즐길 수 있는 '고메 상온 간편식'이 출시 9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7월 출시된 고메 상온 간편식 제품 4종은 출시 이후 월 평균 15억원 가량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3월 말 기준 누적 매출 12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상품으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이는 셰프 레시피 수준의 맛 품질, 합리적인 가격과 감성 패키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즐기는 간편성 덕분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상온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있다는 점은 인기를 한층 견인하는 요인이다. 고메 상온 간편식은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R&D 연구개발을 통한 회전식 살균기술을 적용해 산소와 미생물 유입을 차단해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최장 9개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니스톱, 맛있고· 싸고· 푸짐한 즉석 중화짜장면 중화백짬뽕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2천원대의 가성비, 가용비 좋은 즉석 중화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즉석 중화면 2종은 즉석 중화짜장면과 중화백짬뽕으로 돼지고기, 오징어 등 내용물이 큼직하게 들어가 식감이 우수하고 자체 개발한 소스로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냉동·냉장 짜짱면과 짬뽕에 비해 가격은 약 20% 가량 저렴하고, 양은 15~50%가량 많아 뛰어난 가성비와 가용비를 자랑한다. 

판매 방식은 고객이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면과 소스가 함께 포장된 냉동 제품을 점원이 즉석에서 전자레인지에 직접 데워서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홍삼제품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로얄젤리분말·녹용·녹용발효추출분말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1알에 담아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을 출시한다.

믿을 수 있는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했으며 총 21가지 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하루 1알이면 건강 증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1 발효홍삼농축액은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을 효소와 유산균으로 이중 발효한다. 발효를 거치면 컴파운드K라는 성분으로 잘게 쪼개지며 체내에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