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페리페라·더페이스샵·헤라 外
[뷰티 단신] 페리페라·더페이스샵·헤라 外
  • 이지원
  • 승인 2018.04.04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우리 볼에 수채화 있다!

페리페라가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출시를 기념해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4일부터 4월 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클리오 공식 온라인 몰 ▲미미박스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진행된다.

부드러운 리퀴드 제형의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물처럼 쉽게 펴 발리고 깔끔하게 픽싱돼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를 구현하고 물 머금은 듯 촉촉한 치크를 연출해 준다.


 

 

더페이스샵, 무거운 파우치 가볍게 줄이세요!

더페이스샵이 쿠션과 컨실러밤, 블러쉬밤이 결합된 3 in 1 올인원 타입의 '멀티 스윙 쿠션'을 출시했다. 
 
멀티 스윙 쿠션은 더페이스샵의 인기 제품인 안티다크닝 쿠션을 포함해 컨실러밤과 블러쉬밤이 함께 담겨 3가지 기능이 결합된 만능 쿠션으로, 메이크업을 빠르게 완성시킬 뿐만 아니라 파우치는 가볍게 하는 다재다능한 멀티 제품이다.
 
또한 함께 내장된 멀티 퍼프는 쿠션, 컨실러, 블러쉬에 모두 사용 가능한 신개념 퍼프를 써 메이크업을 더욱 간단하게 끝낼 수 있다.

 

 

 

헤라, 달콤한 향은 물론 윤기 있는 피부까지

헤라가 매혹적인 향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Velvet night perfumed body lotion)'을 출시했다.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의 달콤하면서도 이국적인 플로럴 오리엔탈 향취는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플라워 오일과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에 효과가 있으며, 멀티 플라워 추출물이 더해져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한율, 가볍게 피부 보호해요

한율은 여러 번 덧바르기에 부담 없는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의 '흰감국 보송 선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은은한 꽃향의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은 공기처럼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으로 산뜻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생강오일을 함유해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겸비했으며, 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