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패션에 관심있으신 분? 나한테 어울릴 코디 미리 알고 싶다면?
[이 앱 어때?] 패션에 관심있으신 분? 나한테 어울릴 코디 미리 알고 싶다면?
  • 엄태완
  • 승인 2018.04.0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 때 유용한 앱 – 꾸미기&입어보기

이 옷이 나한테 어울릴까? 머리 했는데 이상하면 어떻게 하지? 더이상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가상의 착용 모습을 보여주는 이 ‘앱’들을 이용하면 쇼핑이나,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었을 때 실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옷 입어보기 (옷 입어보기) / 개발사 kshstyle / 평점 2.8 / 참여자 수 240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파는 옷이 나와 어울릴까 고민이라면? 본인과 입고 싶은 옷 사진을 옷 입어보기 어플리케이션으로 구동시켜 옷이 본인과 어울리는지 아닌지 확인 한다. 

 

▲Glassify (안경 써보기) / 개발사 XLabz Technologies Pvt Ltd / 평점 3.3 / 참여자 수 909명

내 얼굴에 맞는 안경은 어떤 것 일까? 얼굴을 인식해 배치되는 다양한 안경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안경을 찾을 수 있다. 

 

▲타투 카메라 (타투 해보기) / 개발사 타투 카메라 / 평점 4.1 / 참여자 수 2만5784명

타투는 직접 해보기 전까지 자신과 어울리는지 알기 쉽지 않다. 하지만 ‘타투카메라’를 이용하면 원하는 부위에 진짜 타투를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다.

 

▲헤어핏 (머리,염색 체험) / 개발사 Virtualive / 평점 3.9 / 참여자 수 653명

머리 자를까 말까, 염색 할까 말까? 나한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도대체 뭘까? 고민이라면 헤어스타일, 염색 가상체험이 가능한 ‘헤어핏’을 이용해 미리 알아볼 수 있다.

 

▲Beardman (수염 그려보기) / 개발사 Droid-Developer / 평점 4.3 / 참여자 수 2만4586명

남자의 로망 수염 기르기, 나한테도 어울릴까? 며칠 기르다 지저분해져 밀어버리진 않을까 ? 미리 그려보고 나와 어떤 수염이 나와 어울리는지 알아보자.

 

*구글플레이 평점 2018년 4월 5일 10:00 기준

(자료=구글플레이스토어)

(사진=구글플레이스토어,게티이미지뱅크)

(데일리팝=엄태완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