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DHC·이니스프리·더샘 外
[뷰티단신]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DHC·이니스프리·더샘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1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HC, 미세먼지 대비 ‘봄 클렌징 기획전’ 최대 35% 할인 진행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가 봄철을 맞아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깨끗이 지켜줄 클렌징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봄 클렌징 기획전’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클렌징 기획 세트는 100%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모공 속까지 깨끗이 씻어주는 ‘스베스베 클렌징 세트’, 더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히알루론산 클렌징 세트’, 유분을 잡아주는 모공 전용 세안제 ‘아기 모공 클렌징 세트’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미세먼지로부터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약산성 유액 타입의 ‘페이스 워시’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피지 케어 및 수분을 공급해주는 ‘퓨어솝’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4월 그린데이(Green Day)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특별히 4월 그린데이는 지구의 날을 맞아 ‘Walk Play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양말 브랜드 ‘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Walk Play Love’ 캠페인은 매연 등 환경 오염으로 고통 받는 지구를 위해 교통편 대신 유쾌한 양말과 스니커즈를 신고 즐겁게 걷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더샘,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선 크림·톤 업 크림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과 ‘미라클 톤 업 크림’에 세븐틴 멤버들의 사진이 프린트된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은 총 8종으로 에스쿱스·디에잇·준·버논·디노·민규·호시·원우의 사진이 각각의 제품에 프린트되어 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 포뮬라로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톤 업 효과는 물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라클 톤 업 크림'은 도겸·정한·승관·조슈아·우지로 멤버 별 상큼한 과일 향부터 로맨틱하고 은은한 플라워 향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미라클 톤 업 크림은 우유처럼 화사하고 뽀얀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톤 업 크림이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 홈쇼핑 출시

LG생활건강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솜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인다.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기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더스트 프루프에도 도움을 주어 자외선과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춘 스마트한 선스틱으로 로즈마리·카렌듈라·캐모마일 등 7가지 식물성 성분과 향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을 함유해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한번에 선사해 준다.

 

아모레퍼시픽, 취약 계층 여성 취업 지원 사업 ‘뷰티풀 라이프’ 공모 접수 시작

아모레퍼시픽이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 지원을 통해 여성의 경제 역량 강화에 기여하는‘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의 2018년 사업 공모를 4월 9일부터 접수한다고 밝혔다.

뷰티풀 라이프는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부한 기금을 바탕으로 200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전국 취약 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 교육, 멘토링 등의 활동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양 측은 이번 공모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는 있지만 재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비영리단체 및 기관을 지원하여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 지원 및 경제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