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다나와·뉴딘스퀘어·옥션·CJ제일제당 外
[욜로 이벤트] 다나와·뉴딘스퀘어·옥션·CJ제일제당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 회원과 함께 봄소풍 떠나는 이벤트 진행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4월 행락철을 맞아 회원과 함께 봄소풍을 떠나는 'DPG(danawa play ground)봄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19일 밝혔다. 

이달 4월 28일 일산 소재 동양 인재 개발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다나와의 커뮤니티 운영자 등 주요 관리자와 인텔, 시게이트, 이엠텍, 에이수스, 앱코, 올룩의 기업 관계자가 참여해 회원들과 소통 및 교류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참여 인원은 총 150명이다. 

행사는 '보물찾기', '스탬프 모으기' 등 레크레이션과 Q&A 시간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총 90여 개의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선이어폰 등 7개의 기념품도 지급된다. 

 

 

(주)뉴딘스퀘어, 신개념 스크린볼링시스템 '팝볼링' 시장 정식 출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스퀘어가 4월 스크린볼링 시스템 '팝볼링(POP Bowling)'을 정식 런칭하며 새로운 감각의 볼링 문화를 선보인다고 4월 19일 밝혔다.

'팝볼링'은 스크린골프로 유명한 골프존뉴딘그룹이 오랜 연구·개발 끝에 선보인 야심작이다. 볼링공과 볼링 레인은 존재하지만 볼링핀은 존재하지 않는다. 유저가 볼링공을 굴리면 볼링공이 굴러가며 레인 끝에 위치한 '스크린'을 강타하게 되는데, 곧바로 실감나는 '가상 볼링공'이 등장하며 화려한 효과와 함께 '디지털 볼링핀'을 쓰러뜨린다.

정교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사운드, 디지털 핀세터 시스템을 통해 화려한 이벤트와 다양한 게임 요소를 탑재했다. 고해상도 영상센서와 최상의 볼링 알고리즘을 통해 기존 볼링에선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한다.

 

 

옥션 '케어플러스(CARE+)'장애인의 날 맞아 발달장애인 코너 오픈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장애용품 쇼핑전문관 '케어플러스'에 발달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 코너를 열고 발달장애 이해를 돕는 도서 기부 행사를 한다.

'따뜻한 이해'란 이름의 발달장애인 전문코너에서는 발달장애인들의 에너지 발산, 자세교정, 사회 적응과 자립 등을 돕는 상품을 선보이고 발달장애인들과 그 가족들이 함께 읽으면 좋은 도서를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과행동 교정을 돕는 실내 트렘폴린과 그네, 다리를 떨거나 차는 것을 방지하는 의자 밴드, 몸이 틀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토구 쿠션이 마련됐다.

 

 

CJ제일제당, 대학가 순회 팝업스토어 '맥스봉 에너지 카페' 운영

CJ제일제당이 지난 4월 16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대학가를 순회하며 팝업스토어인 '맥스봉 에너지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맥스봉의 주 타깃인 20~30대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전국 곳곳을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소통하고 청춘을 응원하겠다는 취지다. 

'맥스봉 에너지 카페'는 전주에 있는 전북대 인근 카페를 시작으로 부산·제주·대전·서울 등 전국 7개 지역 10개 대학가 주변 카페에서 8주에 걸쳐 각각 하루 또는 이틀간 운영된다. 

각 매장은 '청춘, 너의 열정을 응원해'라는 슬로건에 맞게 '소소한 일상에 펼쳐지는 따뜻하고 귀여운 에너지 카페' 콘셉트로 꾸며진다.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고객과 실제로 친밀한 관계를 맺고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공간으로 포지셔닝하겠다는 것이다.  

 

 

NH농협은행·한국인터넷진흥원(KISA) '핀테크·블록체인 해커톤'참가신청 접수   

NH농협은행은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핀테크 산업육성과 블록체인 활성화를 위한 'NH-KISA 핀테크·블록체인 해커톤' 을 개최하고 당일부터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4월 19일 밝혔다.

이번 해커톤은 NH농협은행의 금융API와 블록체인 전문기업 더루프의 블록체인API를 이용하여 진행되고, 5월 한 달 동안 총 7차례의 사전교육을 통해 오픈API와 블록체인의 기본적인 개념을 습득한 후 해커톤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입상자에게는 NH농협은행장상, KISA원장상 등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서비스상용화와 사업화지원을 위하여 NH핀테크 혁신센터 입주 및 멘토링, KISA핀테크 기술지원센터의 입주 및 지원사업 우대가 제공된다.

 

 

 

맘스터치, 펩시 레트로 파티 입장권 증정 이벤트 진행

치킨버거의 대명사 맘스터치가 구매 고객 대상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펩시 레트로 파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펩시 레트로 파티는 펩시돌로 선정된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프로젝트 그룹 YDPP을 비롯해 매드클라운, DJ 소다 등 최근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행사로 맘스터치 고객들만 입장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펩시가 포함된 맘스터치 버거 세트 구매 후,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페이스북 유저의 경우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 URL을 공유하고, 인스타그램은 지정된 해쉬태그(#맘스터치, #펩시레트로파티, #영동포팡, #YDPP)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네네치킨,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다양한 치킨 메뉴와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로 호평 받는 '네네치킨'이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 중계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화제다. 네네치킨은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그 영상 공유하고 선물 받자!'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네치킨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벤트 참여는 크게 어렵지 않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 중계 영상을 감상한 뒤 URL을 공유하는 형태로 실시된다. 해당 콘텐츠를 공유한 이후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행사 참여가 모두 완료된다. 

 

 

노랑풍선, 내손으로 뽑는 '최고의 트립플래너'이벤트 개최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은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었던 '1+1 트립 플래너(Trip Planner) 프로젝트'의 성료한데 이어 여행일정을 잘 소개해준 트립 플래너를 선정하는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월 18일 밝혔다.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이벤트는 최종 두 팀이 제작한 홍콩패키지여행 포스팅을 감상하고 여행일정을 잘 소개해준 팀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투표 추천률 50%와 노랑풍선 직원 투표 추천률 50%의 합계점수로 최종 1팀이 선발된다.

4월 13일부터 22일까지 노랑풍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노랑풍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