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아모레퍼시픽·유리아쥬·셀퓨전씨 外
[뷰티단신] 아모레퍼시픽·유리아쥬·셀퓨전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2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실시

아모레퍼시픽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월 20일 서울특별시립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시각 장애인 여성 대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청소년 진로 멘토링 사회공헌 활동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의 일환으로 시각 장애인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획되었다. 메이크업 클래스에는 시각 장애인 여성과 아모레퍼시픽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크업 전공 대학생들이 참여한다. 

 

'썬스크린 100' 3종 올리브영 선케어 프로모션 진행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가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20일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선케어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셀퓨전씨의 '썬스크린100' 3종의 1+1 또는 추가 증정 혜택은 물론 제품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2016, 2017 '화해' 선크림·로션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손상된 피부 강화를 돕는 안전한 성분이 입소문을 타면서 대표 올리브영 인기 선크림으로 자리잡았다.

 

이니스프리,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 크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안티 폴루션 기능을 더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선케어,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 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각종 피부 고민의 해결책까지 담은 제품이다.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 크림은 피부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필터를 형성해 미세 공해 물질을 막는 '안티 폴루션' 기능을 갖췄다. 미세먼지 등의 공해 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서 피부를 보호하고, 이에 대한 임상 실험도 완료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할 수 있게 워터프루프 기능도 더했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샘플링 이벤트 진행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가 최근 수 차례 품절 사태를 일으킨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당김없이 촉촉한 사용감의 약산성 폼클렌저로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이은 품절 사태를 빚으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크네스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샘플링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아크네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게재된 샘플 신청 페이지에 배송 주소만 남기면 선착순 2000명에게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와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마몽드, 하루 종일 지속되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뭉침, 끼임, 얼룩 없이 시간이 흘러도 예쁘게 지속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올 스테이 파운데이션'과 전용 어플리케이터 '올 스테이 스폰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마치 피부를 코팅하듯 모공과 주름에 빠르고강력하게 밀착되어 결이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파우더 입자의 뭉침에 의한 얼굴 표현의 얼룩짐을 최소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윤기로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폰지 이용 시에는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펴 바른 상태에서 다지듯이 두드려주고, 굴곡진 콧망울이나 눈밑 부분은 스폰지의 둥근 면으로 두드려서 매끈하고 보송하게 완성할 수 있다. 

 

유리아쥬,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더모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더모코스메틱 부문에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공동 개발한 충성도 평가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브랜드 애착·재구매 의도·타인 추천 의도·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포럼이다.

(사진=뉴시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