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트립닷컴·일룸·배달통·bhc치킨 外
[욜로 이벤트] 트립닷컴·일룸·배달통·bhc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트립닷컴 회원들의 해외 데이터 이용요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해외여행 데이터 필수품인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년 말까지 모든 트립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여행 시, 각 국가별 이동통신사의 3G/4G(LTE) 신호를 Wi-Fi 신호로 바꿔 무선 인터넷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와이파이도시락'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트립닷컴 로그인 후, 와이파이도시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으로 링크 이동하면 10% 할인된 요금으로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일룸,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와 실생활에 밀접한 콘텐츠를 선별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기기를 사용해도 소비자가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공간에 따라 적합한 제품 정보와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적용하여 콘텐츠를 강화했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나 침실·거실·서재·아이방 등 각 공간별로 유용한 가구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공간 제안'을 참고하면 제품을 고를 때 도움 받을 수 있다. 

 

배달통, 듣고 나면 배고파지는 '에어먹방 모의고사'진행

알지피코리아는 대한민국 원조 배달앱 '배달통'이 신규 CF의 인기에 힘입어 '에어먹방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배달통은 지난 3월 ASMR을 활용한 CF '진짜 배달음식은 배달통에 있습니다' 시리즈를 공개했다. CF는 ASMR과 개그맨 김준현의 연기만으로 '치킨 없는 치킨 먹방'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에 배달통은 앱을 통해 오는 4월 30일까지 ASMR을 듣고 음식의 종류 등을 맞추는 '에어먹방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의고사는 총 7개의 문제로 구성돼 있으며, ASMR을 듣고 문제에 맞는 답을 고르면 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배달통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선호번호 5000개 공개 추첨

LG유플러스는 휴대전화 선호번호 5000개를 신청 받고 추첨·배정하는 '선호번호 추첨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호번호란 손쉽게 기억할 수 있고 사용하기 편리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휴대전화 번호를 뜻한다. LG유플러스는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정부정책 아래 연간 두 차례씩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번호 추첨·배정을 실시한다.

이번 추첨 대상 번호는 ▲AAAA형(1111, 7777 등) 50개 ▲AAAB형(0001, 0002 등) 880개 ▲AABB형(0011, 0022 등) 880개 등 총 5000개에 달한다. 특히 내달 공개 예정으로 알려진 LG전자의 차기 프리미엄폰 'G7 씽큐(ThinQ)'를 행운의 숫자 '7777' 번호로 쓰는 것도 가능해 눈길을 끈다.

 

서울 도심 푸드 페스티벌 '잇더서울(Eat The Seoul) 2018' 개최

국내 최대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로 유명한 푸드 스타트업 쿠캣은 코엑스와 손잡고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광장에서 푸드 페스티벌 '잇더서울(Eat The Seoul)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3회 잇더서울'에는 전국에서 엄선된 맛집 32곳이 참가, 전국 각지의 유명 음식들을 소개한다. 외국 음식 맛집들도 다수 참가, 대형 칠면조 구이, 바비큐 플래터, 스테이크 덮밥, 나시고랭 등 해외여행에서나 맛볼 수 있는 외국의 별미들을 소개한다. 

 

bhc치킨, 4월 25일 하루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요기요 7000원 할인권 교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SK텔레콤,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치킨은 4월 25일 이날 단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요기요 7000원 할인 행사를 연다. 할인 대상은 bhc치킨 신메뉴인 '갈비레오'를 포함하여 '뿌링클'과 '맛초킹''붐바스틱'등 bhc치킨 전 메뉴 대상이다.

SK텔레콤 T멤버십 앱에서 요기요 7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요기요 앱에서 bhc치킨을 구매할 시 사용 가능하다. 다운 받은 쿠폰은 행사 당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총 6일간 사용가능하다.

 

이번 주 봄 나들이는 DDP로 GO GO!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이달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DDP FAMILY FESTA'(이하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따뜻해지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들은 DDP에서 내 디자인 장터, 어울림 광장 등에서 K-POP 콘서트,  패션쇼, 랄라블라 팝업 스토어,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 페스타 기간 중 어울림광장에서는 랄라블라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왓슨스에서 랄라블라로 변경 한 후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즐거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