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AHC·이니스프리·블리블리 外
[뷰티 단신] AHC·이니스프리·블리블리 外
  • 이지원
  • 승인 2018.04.26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앤 해서웨이와 함께 소아암 환자들에게 따뜻한 기억 남겨 줘 

AHC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앤 해서웨이가(Anne Hahtaway)가 내한 중 AHC와 함께 3월 2일 소아암 환아 및 가족을 직접 방문해 아름다운 기부를 실천했다.

이날 앤 해서웨이는 거동이 불편한 아이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각 병실마다 방문해 환아 가족들에게는 위로 및 격려와 함께 상당 금액의 소원성취 기금을 전달하고, 환아 어머니에게는 힘든 상황에도 아름다운 마음을 잃지 않도록 직접 준비한 꽃다발과 AHC가 지원한 스킨 케어 제품들을 선물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지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AHC는 이를 사회에서도 적극 실천하고자 왕성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에서 따뜻하고 아름다운 후원을 펼쳐 오고 있으며 이번 앤 해서웨이의 소아암 환아 방문도 이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니스프리, '제주다우미'다운 제주 환경 보전 활동 펼쳐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4월 17일부터 4월 25일까지 제주도에서 올해 첫 번째 '제주다우미' 환경 보전 활동을 펼쳤다.

두 차례에 걸쳐 이틀씩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서울과 제주 등 전국의 이니스프리 가맹점주 160여 명이 참여해 둔지오름 탐방로 590m 구간에 깔려있던 폐타이어 매트를 친환경 야자매트로 교체하고 '청정과 공존'이라는 제주의 가치를 탐방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탐방로 곳곳에 둔지오름이라는 명칭의 유래와 자생하는 식물명 등을 담은 안내판을 설치했다.

또한 오름 봉사 이튿날에는 인근의 세화해변을 찾아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거리를 청소하는 등 해안가 환경을 정화했다.

 

블리블리, 아침부터 깨끗하고 촉촉하게!

블리블리(VELY VELY)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굿모닝 클렌저(Good Morning Cleanser)'를 출시한다.

오는 4월 27일에 출시하는 블리블리의 굿모닝 클렌저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젤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로 피부 보호막은 지키고 아침에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 줘 매끈하고 상쾌한 피부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또한  트마리골드 꽃 추출물, 수레국화 꽃 수 등 착한 성분들만 함유돼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약산성 pH로 마일드하면서도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해줄뿐만 아니라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LG생활건강, 블리프 론칭으로 유럽 시장 공략 GO!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를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7개국에 론칭하며 본격적인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유럽 및 북미 전역에 진출해 있는 강력한 화장품 유통채널이자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범위의 제품을 다루는 공간인 세포라의 유럽 60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 빌리프를 입점시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할 예정이다.

향후 빌리프는 유럽 시장만을 위한 수분 폭탄 크림 기획 세트 및 미니 사이즈, 트래블 키트 등을 기획하고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글로벌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계속되는 홈쇼핑 매진 행렬!

라비오뜨가 지난 7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준비 수량 완판에 이어 25일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2차 방송은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진행됐으며, 평일 낮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하며 전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완판 행렬의 주인공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놓치기 쉬운 일상 생활 속 조명,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까지 방어하는 스마트 선스틱이다. 라비오뜨만의 웨이브핏으로 굴곡진 어느 부위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화장 전은 물론 후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한편, 라비오뜨는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출시 기념 인기 그룹 뉴이스트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리진스, 작은 모공과 매끈한 피부결을 원하시나요?

오리진스(ORIGINS)가 윌로우 허브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신제품 2종,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와 '매트 모이스처라이저'를 선보인다.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면서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하는 수분크림이다. 수분감은 풍부하지만 오일감이나 끈적임이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 시 당김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스킨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충전 젤리 클렌저다.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해 주며,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변하는 워시오프 타입이다.

 

설화수, 한 폭의 그림같은 화장품 선물은 어떠세요?

설화수는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 폭의 그림같은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성하는 '윤조에센스'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첫 단계 부스팅 에센스이다. 또한 '퍼펙팅쿠션'은 글로벌 밀리언셀러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섬세하게 채운 미세한 커버와 촉촉한 마무리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더불어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스틱이다. 또한 '메이크업 멀티키트'는 공기처럼 가볍고 산뜻함을 선사하는 피니시파우더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를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랄라블라, 중소기업 상품 인기에 콧노래 "랄라~"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2017년 7월 이후 온라인 판매만 진행해 왔던 상품들을 H&B 업계 최초로 도입 및 판매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랄라블라가 올해 1월 1일부터 4월 25일까지 상품 매출액을 살펴본 결과 제이숲 워터헤어팩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소기업의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했던 제이숲의 상품이 오프라인 매장에 등장하자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면서 올해 3월 매출은 도입 다음 달인 지난 해 8월 대비 113.6% 증가했다.

이처럼 H&B업계에서 중소기업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은 2030세대에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SNS가 일상화 되면서 과거와 달리 매스미디어 등을 통한 광고를 하지 않는 중소기업 상품도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