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EB하나은행·KB국민은행·DB손해보험 外
[욜로 이벤트] KEB하나은행·KB국민은행·DB손해보험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 자녀의 소중한 꿈을 위한 '아이 꿈하나 적금'출시

KEB하나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키워주는 상품인 '아이 꿈하나 적금'을 출시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아이 꿈하나 적금'은 자유적립식 1년제 정기 적금으로 가입 대상은 만 18세이하 실명의 개인이며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금액 한도는 분기별 150만원, 연 600만원까지다. 최초 가입 후 가입자가 만19세에 도달 시까지 1년 단위로 자동으로 재예치되며, 긴급자금 필요 시 중도인출도 가능하다.

우대금리 항목은 ▲최초 가입 축하금리 연 0.2% ▲주택청약종합저축계좌 보유 시 연 0.4% ▲자동이체로 6회 이상 납입 시 연 0.2% ▲가입 후 또는 재예치 후 3개월이내 하나(현대)카드 체크카드 결제실적 보유시 연 0.2%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대 0.8%까지 적용 가능하다. 

 

KB국민은행, '내 아이 준비된 미래 만들기' 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6월말까지 어린이 펀드 및 어린이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 아이 준비된 미래 만들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어린이 펀드 4종 또는 내 아이 연금저축펀드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어린이 펀드는 5만원이상 소액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일반펀드에 비해 보수가 저렴하다. 또한, 펀드별로 다양한 어린이 경제교육프로그램, 해외탐방행사 등 부가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어린이 보장성 보험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고 보험료 인상부담 없는 비갱신형으로 암진단, 어린이 청소년 질환, 가종 수술비, 입원비 등을 폭넓게 보장하고 있다.

 

DB손해보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캠페인 실시

가족사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DB손해보험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온·오프라인 캠페인을진행한다.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한 달에 4회씩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오는 5월 6일 강원도 강촌을 시작으로 인천·서울·부산·대구 등 전국 각지의 가족 나들이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문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더불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닌텐도 스위치, ABC마트 상품권, 프로미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대상베스트코, '고객만족' 연중 캠페인 실시

대상베스트코는 2018년을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월 3일 밝혔다. 지난 5월 1일부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렌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렌지 캠페인'의 첫 번째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직접 차량에 실어주는 상차 서비스다. 업소용 식자재의 특성상 부피가 크고 무거운 상품들이 많은데, 이를 매장 내 오렌지색 유니폼을 착용한 직원이 직접 차량까지 옮겨 실어 주는 서비스다.

또 갑자기 비가 내릴 경우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매장에 비치한 오렌지색 우산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대상베스트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우산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