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위메프·KEB하나은행·롯데월드몰 外
[욜로 이벤트] 위메프·KEB하나은행·롯데월드몰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4일 동안 역대급 규모의 특가 행사 '55데이' 진행

위메프가 오는 5월 5일 자정부터 5월 8일 밤 11시 59분까지 4일에 걸쳐 파격 특가 행사 '위메프 55데이'를 진행해 총 5000여개의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매일 00시 새롭게 공개되는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오물조물얌얌 밥한공기 김자반 1봉 555원 ▲윤아진 귀리우유 1555원 ▲좋은느낌 코튼플라워 팬티라이너 20매+카카오티슈 50매 2555원 ▲메이킹싹 페이크삭스 8족 3555원 ▲맥퀸 균일가 4555원 ▲굽네 닭가슴살 5555원  등이 있다.

이번 위메프 55데이는 특가데이 최초로 4일간 진행되며, 지난 44데이의 3배에 달하는 5000여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여 역대급 규모로 펼쳐진다. 또한, 5월 1일부터 4일까지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5데이 즐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되면 위메프 555포인트에서 5555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하여 정기적금을 가입하는 KEB하나은행 첫거래 손님에게 특별한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신규 가입하고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하면 최대 연 3.0%p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년제와 2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금리는 동일하다. 

1Q BANK 최초 신규가입 손님을 위한 이벤트도 4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1Q BANK 최초 신규가입 후 셀프-기프팅 적금,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Young하나 적금에 가입하면 무조건 금리 연 0.1%p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월드몰·롯데몰에서 '500명에게 영화 티켓 쏴요!'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이 총 500명에게 오는 5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데드풀 2' 티켓을 선물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5월 7일까지 '데드풀 2'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롯데몰 은평점,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마련된 '데드풀 2'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후 롯데월드몰 및 롯데몰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데드풀 2'시사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월드몰, 롯데몰, 롯데피트인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전개한다. 5월 8일부터 5월 13일까지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30명을 추첨해 '데드풀 2' 예매권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뷰티, 5월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제공

청호나이스뷰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헤브 어 나뷰(나이스뷰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브 어 나뷰♥데이'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 브랜드 제품 구입 시 3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한 달간 배송비 무료, 구매적립금 2배 지급, 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팩 2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에 맞춘 맞춤 선물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다 함께 효도해孝' 패키지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와 건강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해 동안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피부만은 나도 어린이!'를 선보인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간다'게릴라 공연 눈길

미스터피자가 가족점을 찾아 도우쇼와 피자 시식행사를 펼치는 '드림팀이 간다' 게릴라 공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림팀이 간다'는 미스터피자가 가족점과의 신뢰 회복과 매출 활성화를 위해 100% 본사가 가족점을 찾아가 지원하는 행사다. '세계피자대회'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계 최고의 도우쇼 공연팀인 드림팀이 매일 전국 가족점 2곳씩을 순회하며 화려한 도우쇼를 공연하고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드림팀이 간다' SNS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온라인 상에서도 해당 프로모션과 미스터피자에 대해 지속적으로 이슈를 확산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림팀이 간다'드림팀 행사 현장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bhc치킨, 고객감사 이벤트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 이벤트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bhc치킨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들이가 많은 5월에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기획됐다.

배달매장뿐만 아니라 카페형 매장 '비어존'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황사와 미세먼지를 동시에 차단하는 KF80 마스크 1세트를 증정한다.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부터 최근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까지 치킨 한 마리 모든 메뉴이다.

 

카페 드롭탑, 올 여름 문화 바캉스를 위한 '컬처탑'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오는 5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컬처탑'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높은 티켓 예매율을 자랑하는 4가지 뮤지컬 공연을 선정하여 총 200명의 드롭탑 고객에게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작품은 동명의 소설과 영화 원작을 기반으로 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뉴욕 브로드웨이의 공연가 이야기를 담은 '브로드웨이 42번가', 한국 초연으로 화제가 된 '도그파이트', 국내에서 처음 뮤지컬로 제작되는 '용의자 X의 헌신'으로 벌써부터 높은 응모율을 보이고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