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KT&G·한국야쿠르트·bhc치킨 外
[식품 단신] KT&G·한국야쿠르트·bhc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스코티시 파이프 스타일 '보헴 파이프 스코티'출시

KT&G가 스코티시 파이프 스타일 담배의 풍미를 담은 제품인 '보헴 파이프 스코티(BOHEM PIPE SCOTTIE)'를 5월 9일 출시한다.

'보헴 파이프 스코티'는 KT&G가 독자 개발한 숙성공법이 적용된 잎담배 등 특수엽 3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파이프 담배 특유의 은은하고 그윽한 향미와 깔끔한 뒷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일반 필터와는 달리 '튜브 필터'가 장착돼 보다 깔끔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고, 입에 오래 물고 있어도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 패키지는 짙은 남색 바탕에 스코틀랜드 전통 격자무늬인 '타탄 체크(tartan check)' 스타일 패턴이 적용됐으며, 파이프 담배를 연상시키는 제품명과 원형 심볼을 은색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Cafe25, 하절기 신메뉴 2종 출시로 라인업 강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Cafe25(이하 카페25)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카페25의 신메뉴 2종은 아이스 카라멜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로, 달콤한 카라멜과 모카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유 패키지를 변경해 개봉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카라멜라떼는 카라멜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 카라멜'의 액상 우유파우치를 개봉해 얼음컵에 투입한 뒤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섞는 방식으로, 커피 고유의 향을 살리면서 카라멜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 카페모카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제조 가능하며 달콤하고 깊은 초콜릿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존에 운영하던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코코넛라떼의 우유패키지도 함께 파우치형태로 리뉴얼하며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bhc치킨, '2018 세일즈 챔피언' 최우수자에 하이브리드 차량 포상

bhc는 지난 5월 8일 서울시 송파구 bhc 본사에서 2018 세일즈 챔피언의 최우수 직원을 선정해 포상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bhc 세일즈 챔피언'은 해당 연도 세일즈 부문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임직원을 선발해 포상하는 시상제도로, 지난 2015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다. 

이날 최우수자로는 가맹사업본부 박성훈 과장이 선정됐으며 부상으로 중형 하이브리드 차량인  그랜져IG 차량이 전달됐다. 박 과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프랜차이즈 영업 환경 속에서 bhc치킨·큰맘할매순대국·그램그램 등 bhc 외식브랜드 매장 개설의 높은 성과를 보였다.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 어벤져스 한정판 출시

종합 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마블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한정판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최근 개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담았으며 각 캐릭터당 3종씩 총 6종으로 역동적인 모습과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열대과일의 상큼함을 살려 오렌지·망고·패션후르츠 등을 담은 '트로피칼 맛'으로 새 옷에 어울리는 특별한 맛도 추가로 선보였다.

 

대상㈜ 정원e샵, '정원 CLASSIC' 회원 전용 이벤트 실시

대상㈜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정원 CLASSIC' 유료회원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 CLASSIC'서비스는 일반회원보다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유료회원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재가입∙연장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가입비에서 25% 할인한 1만5000원에 '정원 CLASSIC'에 재가입∙연장할 수 있고,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쇼핑지원금 5000원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정원 CLASSIC' 재가입∙연장은 만료일 30일 전부터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만료일이 경과된 회원도 재가입∙연장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 봉 돌파 

오리온은 지난달재출시된 '태양의 맛 썬'(이하 썬)이 한달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 봉지를 돌파했다고 5월 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썬이 판매되기 시작하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추억의 맛 소환' 등 수천 개의 댓글이 올라오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속히 높아진데 따른 것으로 과거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점도 소비자들에게 친근감과 재미를 선사한 것으로 분석된다.

썬은 통곡물의 고소한 맛과 매콤한 감칠맛을 조화시킨 스낵으로, 굴곡진 모양 사이로 배어든 진한 양념과 바삭한식감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이형성된 제품으로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된 바 있으나 오리온농협 밀양공장에 생산 설비를 구축해 지난달부터 재생산을 시작했다.

 

풀무원다논, 특허유산균 2배 '액티비아 얼티밋'출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전세계 20개국 특허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를 2배 넣은 궁극의 장 건강 솔루션 '액티비아 얼티밋'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액티비아 얼티밋'은 20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다논의 '액티레귤라리스' 유산균을 기존 제품보다 2배 많이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액티레귤라리스'는 당사가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특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것으로, 이 유산균은 장 끝까지 살아가서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더부룩한 속을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사용해 '푸룬'과 '오트 파이브' 2종으로 출시된다. 푸룬은 식이섬유와 칼륨, 비타민A 등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100년 전통의 푸룬 공급업체 테일러팜스 '테일러푸룬'의 신선한 푸룬을 사용해 맛과 기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