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KB국민은행·우리은행·KEB하나은행 外
[금융단신] KB국민은행·우리은행·KEB하나은행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대출' 출시

KB국민은행은 5월 14일, 주거비 부담으로 결혼, 출산을 포기하는 N포 세대를 위해 서울특별시,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함께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대출'은 임차보증금의 90% 범위 내에서 최대 2억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서울특별시 이자지원(최고 연 1.2%)을 통해 출시일 기준 최저 연 1.56%의 낮은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금리변동 추이에 따라 6개월 변동금리 또는 2년 고정금리 중 적합한 금리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출대상자는 부부합산 연소득 8천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로서 임차보증금 5억원 이하인 주택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서울특별시로부터 융자추천을 받은 혼인기간 5년 이내 신혼부부 또는 6개월 이내 결혼예정자이다.

 

우리은행, 중소형 빌딩 투자 고객을 위한 '부동산 투자 Talk Concert' 실시

우리은행은 중소형 빌딩 투자를 희망하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 Talk Concert'를 실시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부동산 투자 Talk Concert'는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우수 개인고객이나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금액과 목적에 맞게 참가자를 분류하여 빌딩시장 동향과 전망, 투자유망 물건 소개 등을 주제로 소규모로 진행되는 맞춤형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5월부터 매달 둘째, 넷째주 수요일에 우리은행 본점이나 지역별 주요지점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우리은행 투체어스 창구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의 투자 금액과 목적 등에 따라 세미나 일정은 조정된다.

 

KEB하나은행·KPGA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대회 개최 협약 체결

KEB하나은행은 지난 5월 11일 을지로 본점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한·중·일 3국 투어 선수 초청 경기인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한·중·일 선수들이 참가하는 최초의 정규 투어 대회로, 하나금융그룹과 KPGA가 '투어의 글로벌화'라는 기치 아래 해외 투어 대회와의 공조를 꾸준히 타진해 온 노력의 결과이다. 

지난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총 6회에 걸쳐 개최했던'한중투어 KEB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계승하여 재창설 된 제1회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레이크사이드 컨트리클럽에서 총상금 10억원의 규모로 펼쳐진다.

 

NH스마트뱅킹 신규가입고객 대상 '스마트픽(Smart Pick)'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5월 14일부터 6월 22일까지 NH스마트뱅킹에 신규가입하고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픽(Smart 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을 신규가입하고 로그인 한 고객대상으로 스마트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카카오미니, 2등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총 20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