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필립스코리아·라네즈·라비오뜨 外
[뷰티 단신] 필립스코리아·라네즈·라비오뜨 外
  • 이지원
  • 승인 2018.05.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코리아, 면도기 날 바꾸고 소중한 피부 지켜요

㈜필립스코리아가 소비자들의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더욱 깔끔한 면도를 위한 '날 바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립스코리아가 '날 바꾸기' 캠페인으로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필립스만의 기술을 소개하고, 필립스 전기면도기로 면도기의 '날'을 바꿔 피부 보호가 되면서도 완벽한 면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필립스의 대표적인 면도기 모델을 최대 43%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과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라네즈, 가볍지만 완벽하게!

라네즈가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타고난 듯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라이트 핏' 라인 2종을 출시했다.

라네즈의 '라이트 핏 팩트'는 지속력은 물론 높은 커버력까지 갖추고 있어 서로 다른 사이즈의 3중 요철 커버 파우더가 피부 요철, 잔 굴곡을 균일하고 섬세하게 커버하여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라이트 핏 파우더'는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은 살려주면서 하루 종일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파우더로, 마이크로 메쉬망 사용으로 가루 날림 및 내용물 토출을 최소화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라비오뜨, JR이 선택한 화장품은?

라비오뜨가 2017년 연말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한 모멘티크 메이크업 컬렌션 라인에서 더욱 완벽해진 밀착력과 커버력을 자랑하는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과 '커버 팩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SPF50+ PA+++)'은 가벼운 두드림으로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은 물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기미나 주근깨 등 눈에 띄는 피부 잡티를 정밀하게 커버해 준다.

함께 출시된 '모멘티크 타임 커버 팩트(SPF50+ PA+++)' 제품은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다양한 굴절률을 가진 파우더와 미립 복합 파우더가 피부 굴곡을 조밀하게 메워 주고, 얇고 균일하게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해 준다는 장점이 있다.

 

에뛰드하우스, 태양을 피하지 않아도 OK!

에뛰드하우스가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 래스팅으로 강렬한 태양에도 지워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 

스킨케어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액티브 프루프 라인은 요가나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돼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액티브 프루프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완성해 주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실크처럼 보송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휴대 또한 간편한 '실키 글라이드 선 스틱' ▲청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쿠션 타입의 '아쿠아 쿨링 선 워터' ▲물까지 튕겨내 입술 컬러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쉴드 웨어 컬러 틴트' 등 총 9가지의 신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율, 완벽 커버! 뽀송 피부!

한율은 완벽한 커버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매트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새로운 제형의 무스 파운데이션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를 5월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의 컨실러 포 페이스는 특유의 발림성으로 뭉치지 않고 여러 번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두세 번 덧발라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파운데이션 후 팩트까지 바른 듯한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지속적인 커버감을 줄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