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LG유플러스·이음소시어스·DB손해보험 外
[욜로 이벤트] LG유플러스·이음소시어스·DB손해보험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1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G7 ThinQ' 공식 출시, 업계 단독 개통행사 개최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 18일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G7 ThinQ(이하 'G7')'을 공식 출시하고, 하루 전인 5월 17일 단독 개통행사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은 G7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G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가족 전원이 G시리즈를 사용하는 'LG 패밀리상' ▲'12년 출시된 옵티머스G를 현재까지 사용하는 'G 레전드상'▲가장 많은 종류의 G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G7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1년간 서비스'를 비롯해 G7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했다.

 

이음소시어스, 요리하고 미팅하고 '로맨틱 키친2' 실시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싱글 남녀를 위한 라퀴진 쿠킹 클래스 '로맨틱 키친 2탄'을 실시한다고 5월 17일 밝혔다.'로맨틱 키친'은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이벤트로 요리와 미팅이 결합된 컨셉의 쿠킹클래스 미팅이다.

이번 '로맨틱 키친' 2탄은 일본 가정식을 주제로 오는 6월 16일 이태원에 위치한 라퀴진 아카데미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남녀 2인이 한 팀이 되어 강사의 시연과 함께 일본식 소고기덮밥인 규동과 연두부 샐러드, 맑은 장국을 실습하고 루프탑 다이닝룸에 모여 식사하며 대화하는 시간도 갖는다.

 

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캠페인 실시

DB손해보험이 가수 겸 배우 윤아와 지진희를 활용한 TV CF런칭을 기념해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이벤트는 'TVCF공유' 이벤트와 '당신에게 먼저인 것은 무엇인가요'이벤트 총 두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TVCF공유'이벤트에서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에 CF영상을 공유 하게 되면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모바일 쿠폰'과 '스프라이트 캔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신에게 먼저인 것은 무엇인가요'빈칸넣기 이벤트에서는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빈칸에 채워 넣으면 추첨을 통해서 '다이슨 공기청정기, '프로미 보조배터리', '던킨도너츠 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속화 되고 있는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맛 앞에 당당하라'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알룰로스 제품을 앞세워 헬시 스위트너(Healthy sweetener)인 '백설 스위트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시장에 보다 빠르게 안착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는 무화과나 포도 등 자연계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단맛 성분인 알룰로스에서 착안해 CJ제일제당만의 효소 기술을 통해 최초로 상용화한 상품이다.

이 캠페인은 온라인, 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첫 신호탄으로 배우 최화정을 주인공으로 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IPTV, 유튜브 등 주요 채널에 온에어를 시작했다.  

 

노랑풍선, TV광고 영상공유 이벤트 실시

직판여행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TV캠페인을 진행함에 따라 '노랑풍선 TV광고 영상공유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5월 16일 밝혔다.

'노랑풍선TV광고 영상공유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노랑풍선 공식 네이버 블로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유튜브 등 전체 SNS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노랑풍선 공식 SNS채널에서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본 이벤트 페이지 내 삽입되어 있는 TV광고를 감상 후 게시물이나 광고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반드시 #노랑풍선, #노랑풍선CF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하며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공유사실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소형공기청정기 DK미니에어, 여자친구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생활가전기업 DK가 오는 5월 31일까지 소형공기청정기 DK 미니에어를 구입하면 여자친구 사인 머그컵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자친구는 올해 초 DK 공식 광고모델로 발탁돼 작지만 깨끗한 공기와 맑은 음질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의 소형공기청정기 'DK 미니에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면서 젊은층 사이에 인기몰이를 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DK 미니에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자친구 사인이 담긴 머그컵 증정 이벤트는 DK 미니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시디즈, '서울재즈페스티벌 2018'에서 휴대의자 '올리' 선보여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오는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8'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신제품 휴대의자 '올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시디즈의 휴대의자 '올리'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를 적용한 제품으로, 마치 귀여운 캐릭터들이 포근하게 감싸 안는 듯한 느낌으로 등판 디자인을 구현해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톰한 쿠션감의 등, 좌판과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한 등받이가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130키로 이상의 무게를 견뎌내는 내구성과 물과 습기에 강한 방수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