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아리따움·한율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아리따움·한율 外
  • 이지원
  • 승인 2018.05.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반짝반짝 빛나는 요정이 되자!

이니스프리가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5월부터 매번 다른 테마로 선보일 신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이번 #트윙클요정 에디션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요정 룩을 제안한다. 더불어 여심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선명한 발색도 이번 에디션의 특징이다.

특히 메인 제품 '트윙클 글리터 [홀로그램]'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글리터와 슬림 브러쉬로 요정처럼 빛나는 눈매를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젤리 타입의 '꽃잎 머랭 치크'는 뽀얗고 화사한 볼을 만들어 준다.

 

아리따움, 5월의 다채로운 프로모션

아리따움이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 쑥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 대용량과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눈 밑 주름과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구매를 구매하면 슈퍼바이탈 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를 2만 5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봄볕의 자외선을 케어하기 위한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말끔한 클렌징을 위한 클렌징 코튼과 더워지는 날씨에 '땀'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을 위한 뽀송티슈도 1+1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리따움은 특정 제품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율, 싱그러운 봄 연출하세요

한율은 시즌 한정으로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어린쑥의 향기를 담아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홈 프래그런스 라인,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는 싱그러운 5월의 봄을 연상시키는 강화 어린쑥 향을 가득 담아, 생활공간을 항상 상쾌한 봄의 향기로 채울 수 있다. 또한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어디서든 싱그럽고 설레는 봄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모노톤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로도 어울린다.  

한율의 이번 신제품은 한율의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의 향을 홈 프래그런스로 구현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의 일상속에서 자연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향을 통해 한국적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LG생활건강, 디자인부터 피부까지 찬란하게 빛나리

LG생활건강이 프레스티지 화장품 '오휘'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협업을 통해 나폴레옹이 조세핀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담아 선물한 약혼반지 '투아 에 무아(Toi et Moi)'에서 영감을 받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를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찬란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특히 두 영혼, 두 개의 보석이 만나 하나의 아름다움으로 빛난다는 투아 에 무아 반지의 특별한 스토리처럼 눈부신 다이아몬드와 푸른 빛을 담은 사파이어를 각각의 제품 디자인에 재현하고 두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그 의미를 더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오휘의 독자적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에 고급스러운 '금'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피부 깊숙이 성장 에너지를 불어넣는 활력 성분이 고농축된 앰풀로,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생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 준다.

 

보령제약, 여름에도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보령제약이 미백기능성 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리페어크림'을 출시했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리페어크림은 기미치료 성분인 '트라넥삼산(Tranexamic Acid)'과 루이보스잎 추출물, PM라이신, 벤토나이트 등을 더욱 강화해 미백효과와 함께 전체적인 피부톤 개선 및 집중보습,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일본 제약사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와 유명 화장품기업 '폴라사'가 7년이 넘는 연구 끝에 개발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가볍고 촉촉한 젤타입으로 끈적이지 않아 여름철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성분이 각질층을 정리해 주고,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을 매끈하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김정문알로에, 진정한 뷰티는 몸 속부터

김정문알로에가 최고급 원료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김정문 슈퍼 콜라겐 씨'를 출시했다.

슈퍼 콜라겐 씨는 피부 노화 예방에 꼭 필요한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태의 이너뷰티 제품이다. 특히 세계 콜라겐 점유율 1위 기업인 독일 '젤리타(GELITA)'의 특허를 받은 독점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콜라겐 '베리솔(VERISOL)'을 사용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더불어 베리솔은 실제 인체 적용 시험에서 인증받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우리 몸에 쉽게 흡수돼 피부의 진피층까지 도달 가능하다. 이밖에도 43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알로에베라겔과 말 태반과 히알루론산 등을 첨가해 세포 내 콜라겐 생성 증가는 물론 보습 효과까지 신경썼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