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썬앳푸드·하림·미니스톱 外
[신제품&신메뉴] 썬앳푸드·하림·미니스톱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1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앳푸드, '모던눌랑' 신메뉴 6종 출시…예쁜 플레이팅으로 여심 저격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모던눌랑'이 감각적인 플레이팅의 신메뉴 6종을 출시하며 여심 저격에 나섰다. '모던눌랑'은 5월 15일부터 '모던눌랑 상하이롤 플래터', '민트·라임 슈림프', '스파이시 칠리 갈릭 비프'를 포함한 신메뉴 6종을 선보였다. 

신메뉴 '모던눌랑 상하이롤 플래터'는 춘권과 아보카도 롤을 망고·칠리·와사비 크림 등 3가지 맛 소스와 함께 즐기는 메뉴로, 새우 춘권·트러플버섯 춘권·게살크림 춘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춘권 3종을 맛볼 수 있다.

 

하림,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6종 전국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농림축산식품부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를 5월 17일부터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리너스'는 사료부터 관리되며 사육단계에는 동물의 습성을 존중해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농장에서 키운다. 생산농장에서는 높은 곳을 좋아하는 닭의 습성을 고려해 계사 내에 횃대를 설치하고 닭의 쪼는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양배추와 각종 채소류, 나무조각 등을 제공해 닭의 본능을 최대한 표출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이번 전국 출시에 맞춰 선진화된 포장기법을 도입해 외부 공기를 차단한 스킨팩 포장기법으로 닭고기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시켜 준다.

 

카페베네,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 3종 전격 출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파우치형 커피 제품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를 전격 출시한다고 5월 17일 밝혔다.

얼음컵 등에 원액을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끼아또', '헤이즐넛향' 총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커피에 달콤함을 더했으며, '카라멜 마끼아또'는 원두커피에 신선한 우유, 카라멜시럽을 첨가해 달달하게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향'은 원두커피에 향긋한 헤이즐넛향을 첨가해 프리미엄 원두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파우치형 용기에 개별 포장돼 집·사무실·야외 어디서든 즐길 수 있으며, 얼음을 더하면 시원한 아이스음료 형태로 마실 수 있다.

 

토이캔디 매출 쑥쑥! CU 코우코우 마우스 캔디 출시

CU가 날로 커가는 토이캔디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코우코우 마우스 캔디를 이달 5월 17일 단독으로 출시한다. 코우코우 마우스 캔디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다양한 캐릭터의 입모양을 본떠 만든 마우스 피스 형태의 캔디다. 

CU의 최근 3년간 일반캔디 매출은 2015년 1.7%, 2016년 7.5%, 2017년 4.8%로 전년 대비 한 자릿수 신장률에 그친 반면, 토이캔디의 매출은 2015년 불과 7.5%에서 2016년 530.8%, 2017년 134.4%까지 큰 폭으로 증가했다.

 

DOLE(돌), 100% 과즙의 프리미엄 라인 'DOLE 피치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DOLE(돌)이 다양한 열대과일을 활용한 과즙 100% '파라다이스 주스'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인 'DOLE 피치파라다이스 주스'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은 국내 소비자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독특한 열대과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주스 라인이다.

'DOLE 피치파라다이스 주스'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여름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것으로 복숭아 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과즙 100% 주스이다. 특히 설탕을 넣지 않고 농축과즙을 사용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과일 고유의 달콤상큼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풀무원 잇슬림, 샐러드밀 '알라까르떼 핏' 5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칼로리 조절 식사 전문 브랜드 잇슬림이 기온이 빠르게 올라가면서 몸매 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채소와 곡물을 스팀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건강한 샐러드밀(salad meal) '알라까르떼 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까르떼 핏' 샐러드 밀은 알감자와 채소믹스, 흑미를 함께 구성한 포테이토믹스샐러드밀, 향긋한 바질페스토로 요리한 푸실리 파스타와 율무로 구성된 바질페스토파스타샐러드밀, 달콤한 단호박과 채소믹스로 조리한 단호박믹스샐러드밀, 미니 당근과 채소믹스로 만든 캐롯믹스샐러드밀, 고구마와 채소믹스를 함께 담은 스위트포테이토믹스샐러드밀 등 총 5가지 메뉴를 1주 식단으로 제공하여 매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니스톱, 슬라이스 딸기를 사용한 소프트크림 디저트 '소프트 얼음딸기'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소프트크림을 활용한 과일디저트 '소프트 얼음딸기'를 출시했다.'소프트 얼음딸기'는 달콤한 소프트크림 밀크를 새콤달콤한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디저트 메뉴다.

새롭게 출시되는 '소프트 얼음딸기'는 신선한 딸기를 슬라이스한 후 급속냉동 처리해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딸기 슬라이스 위에 유기농 목장의 원유를 함유한 소프트크림 밀크를 얹어 풍부하고 진한 소프트크림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