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KT&G·해태·잠바주스 外
[식품 단신] KT&G·해태·잠바주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릴 플러스', 전국 판매점서 공식 출시

KT&G가 5월 23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lil Plus+)'판매를 개시했다. '릴 플러스(lil Plus+)'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릴(lil)'디바이스 후속으로 출시되는 모델 체인지 제품으로, 듀얼히팅 및 청소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로 적용됐다.

또한 디자인은 디바이스 외관에 '소프트 코팅'을 적용해 부드럽고 섬세한 그립감을 구현했으며, 전원부 버튼에 '히든 LED'와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수박이 쏙~ 해태, '오예스 수박' 출시

달고 시원한 수박 맛을 제대로 살린 과자가 나왔다. '오예스 수박'은 적절한 일교차와 비옥한 황토에서 재배돼 높은 당도와 아삭함으로 최고 수박으로 꼽히는 고창 수박을 모델로 개발했다. 1년여 연구 끝에 수박 원물에서 맛과 향이 수박과 비슷한 시럽 개발에 성공했다.

오리지널 오예스에 비해 수박 시럽 양을 19% 늘려 맛과 향이 진하며 천연 치자가 들어간 초록색의 케이크와 빨간 속살까지 맛과 향, 색감까지 수박을 담았다. 냉장고에 10분만 넣어두면 차게 먹어야 제격인 수박 맛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 갖춘 마시는 식사대용식 '마이밀'2종 출시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뉴케어'가 5월 23일 일반식 신제품 '마이밀'2종을 출시했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의 국내 환자식 1위 브랜드 뉴케어가 선보인 균형영양 식사대용식으로, 영양 가득한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은 물론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한 팩으로 가벼운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무균충전방식 아셉틱 시스템(Aseptic System)으로 생산해 제품의 안전성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의 맛과 풍미, 영양소는 최대한 유지해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단에 캡이 달려 있어 가볍게 휴대하기 좋고 보관이 용이하다.

 

잠바주스, 생 아보카도 활용한 이색 커피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콜드브루 커피와 생과일 아보카도를 활용한 '아보카도 커피'를 출시했다고 5월 22일 밝혔다. 코코넛 칩 토핑을 올려 이국적인 맛을 살린 '아보카도 커피'는 콜드브루 커피에 신선한 생 아보카도를 갈아넣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음료이다.

또한 아보카도 커피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 이벤트는 5월 23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보카도 커피 구매시 코코넛 커피 스무디 1잔을 증정한다.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는 해피앱을 사용하여 아보카도 커피·코코넛 커피·코코넛 커피 스무디 구매 시 15%할인과 5%적립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새 광고 모델로 박서준 발탁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선정했다고 5월 15일 밝혔다. 

박서준은 현재 광고 모델인 송중기와 박보검의 뒤를 이어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매력을 선보이며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여름 신제품부터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박서준은 각종 광고모델을 두루 섭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는 6월부터는 tvN 새 수목극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브라운관에 컴백해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