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투쿨포스쿨, 더샘, 아모레퍼시픽재단 外
[뷰티 단신] 투쿨포스쿨, 더샘, 아모레퍼시픽재단 外
  • 이지원
  • 승인 2018.05.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 손상된 모발 한 번에 해결!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추출물로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을 출시한다고 5월 24일 밝혔다.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은 최고의 모발 영양제 중 하나로 불리우는 달걀 노른자인 난황의 추출물과 난황유, 아르간 오일 등을 담아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큐티클 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헤어 오일이다. 이뿐만 아니라 쌀, 귀리, 밀 등 5가지의 식물성 단백질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는 필수 비타민B군과 비타민C도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투쿨포스쿨 '에그' 라인의 헤어 케어 제품은 ▲에그 레미디 팩 샴푸 ▲에그 레미디 헤어 팩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까지 총 3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더샘, 2018 상하이 미용 박람회 출격!

더샘이 지난 5월 22일부터 5월 2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8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더샘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하라케케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물론 쓰리 엣지 등 다양한 신제품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외신 및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더샘의 부스에는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의 아시아권은 물론 유럽, 중동 지역의 세계 각국에서 몰려온 해외 바이어들로부터의 상담, 문의가 쇄도해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뤘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상하이 미용 박람회'는 전세계 3대 박람회 중 하나로 35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하고 4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서는 화장품을 비롯한 미용, 헬스 관련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재단, 오설록과 함께 '아시아의 미' 강좌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관하고 오설록이 후원하는 인문교양강좌 시리즈의 2018년 첫 번째 순서, '아시아의 미(美)' 강좌가 오는 5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아모레퍼시픽 용산 신본사에서 개최된다.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아시아의 美 강좌는 아시아의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연구결과를 대중과 함께 나누는 소통형 강좌로, 특히 이번 2018년 아시아의 미(美) 강좌는 광운대학교 문화산업학부의 강태웅 교수와 함께 '아름다운 사람'을 주제로 한·중·일 영화 속에 그려진 '역경을 뛰어넘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아모레퍼시픽 용산 신본사 1층 로비에는 오후 5시부터 '최선' 작가의 커뮤니티 아트와 함께 '아름다운 숨결 프로젝트' 또한 진행되며, 참가자가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전시를 통해 미(美)에 대한 다양성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동시에 강의 당일 오후 5시, 신본사 2층 대강당에서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도 상영할 예정이다.

 

 

AHC,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 다져

AHC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세계면세품박람회(2018 TFWA Asia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하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면세 유통 바이어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향후 입점 기회를 협의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가 개최하고 세계 유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리고 있다. 이 행사에서 AHC는 뛰어난 제품력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특히 면세 유통 바이어들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선스틱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주목하며 제품의 혁신성과 사용성을 높게 평가했다. 호주와 뉴질랜드 면세 사업자들은 AHC 선스틱을 '화장품을 넘어선 여행 필수품'으로 손꼽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파파레서피, 판청청과 함께한 신제품 런칭 행사

파파레서피가 지난 5월 21일 중국 상해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된 신제품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 판청청(范丞丞)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팬미팅과 CF영상 소개, 파파레서피 대표 김한균 대표와의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 런칭 행사에서 선보인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제품은 과일(Fruit)과 채소(Vegetable)를 조화시킨 프루터블(Fruitable) 컨셉으로 자연에서 갓 수확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준다. 특히 전 세계 5억 장 누적 판매고를 올린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이후 새롭게 출시한 이번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는 ▲인텐시브 ▲에너지 ▲브라이트닝 ▲릴렉싱 ▲리프팅 ▲밸런싱 ▲바이탈리티 등 총 7종으로 컬러에 따른 효능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