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GS25·스타벅스·다방·bhc치킨 外
[욜로 이벤트] GS25·스타벅스·다방·bhc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2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즐겨라!' 워라밸 바람 타고 '스크린낚시' 인기

미세먼지와 황사로 야외 활동에 비상이 걸리며 쾌적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크린 레저스포츠'가 새로운 여가활동의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꾸준한 낚시 인기와 힐링 열풍, 실속 있는 가격 경쟁력에 힘입어 '스크린낚시'가 도심 속 직장인들의 힐링놀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뉴딘플렉스가 지난해 9월 선보인 세계 최초의 스크린낚시 '피싱조이(FishingJOY)'는 도심 속 '진짜 바다낚시터'에 온 느낌을 생생하게 살렸다. 

전자낚싯대를 쥐고 스크린을 향해 캐스팅 하면, 스크린 속 넘실대는 파도 속으로 전자 찌가 던져진다. 입질이 느껴지는 순간 낚싯대를 잡아채면 된다. 낚싯대에 부착된 자이로 센서 및 전자릴은 무려 1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물고기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잔떨림을 사실적으로 구현한다. 

 

스타벅스, 환경부·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월 24일 스타벅스 더종로점 앞에서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위한 머그 나눔 행사를 전개한다. 이 날 오전 11시부터  대형 머그 위에 마련된 지구 모형물에 1회용품 사용 줄이기 노력을 다짐하는 손도장을 찍는 환경 사랑 서약식을 진행한다.

앞서 스타벅스는 '일(1)회용컵 없는(0)' 날을 상징적으로 기억하기 쉬운 매월 10일을 캠페인의 날로 정하고, 4월부터 6월까지 매월 10일 3회에 걸쳐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회용컵 사용 촉진을 위한 고객 참여 캠페인을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진행하고 있다.

'일회용컵 없는 날'에 제조음료 포함 1만원 이상을 개인 다회용컵 또는 매장 머그로 주문 시 친환경 꽃화분 키트를 총 3회 동안 7만 50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KB국민은행, 대표 온라인 고객패널 제7기 'KB고객자문단' 모집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7기를 5월 23일부터 30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2년에 도입한 KB고객자문단은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로 KB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7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제공된다.

 

G마켓·옥션, 매월 찾아오는 쇼핑의 즐거움 '스마일클럽위크 진행'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5월 30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스마일클럽위크'를 진행한다. 스마일클럽은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해 4월 업계 최초로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 즉시 연회비 이상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스마일캐시 최대 5배 적립, 하루 50개 이상의 회원 전용 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클럽위크는 매월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부터 이슈 상품 한정 판매 및 응모 기회, 새로운 브랜드 상품 할인, 베스트 상품 코너, 스마일배송 혜택 등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G마켓과 옥션에서 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1장씩 증정해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방, 집의 소중한 시간 담는 '스튜디오 다방' 프로젝트 진행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집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담은 사진을 촬영해주는 '스튜디오 다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스튜디오 다방' 프로젝트를 통해 다방 사용자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집과 동네 등을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인 김태종 작가와 촬영해 선물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적은 비용으로도 집안을 편안하고 산뜻하게 연출하고, 이를 SNS 등에 자유롭게 공유하는 일명 '소확행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539세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정된 사용자에게는 집에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촬영권과 화보집, 캔버스 액자 등의 화보 패키지와 촬영 콘셉트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제공한다.

 

 

bhc치킨, 카카오톡서 치킨세트 4000원 할인 '한정수량'

bhc치킨은 5월 21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와 뿌링클 세트 등 총 2개 메뉴의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인 '소이바베큐 세트'와 '뿌링클 세트'는 각각 해당 치킨 메뉴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됐다.

bhc치킨의 올해 첫 신메뉴 '소이바베큐'는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위에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깊은 맛을 내는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풍미가 살아있는 달콤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더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이색 신메뉴 2종 출시 기념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진행

43년 전통의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신메뉴 '더덕명태회 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원할머니 보쌈∙족발 우대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에 발표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