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몸이 틀어져있다? 체형 교정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앱!
[이 앱 어때?] 몸이 틀어져있다? 체형 교정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앱!
  • 엄태완
  • 승인 2018.05.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 때 유용한 앱 –자세(체형) 교정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당신! 허리 피고 고개 집어넣으세요! 올바르지 못한 자세는 우리의 몸을 불균형하게 만듭니다. 균형 잡힌 몸을 위한 자세 교정할 때 유용한 앱!

*구글플레이 평점 2018년 5월 23일 10:00 기준

 

SNPE (척추 교정) / 개발사 Korea Good Posture Lab  / 평점 4.8 / 참여자 수 179명

S.N.P.E란 '자기 스스로 하는 인간 본연의 자세 회복운동'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자신의 몸이 얼마나 틀어져 있는지 확인하고, 몸 상태에 맞는 운동과 교정을 통해 스스로 척추를 교정해 나갈 수 있다.

 

스키니요가 (몸매 교정) / 개발사 Hansoo Labs / 평점 4.6 / 참여자 수 640명

요가를 하는 이유는 올바른 자세 교정과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몸매교정을 하기 위해서이다. '스키니요가'는 요가 동영상과 정보를 제공해 집에서도 쉽게 균형 있는 몸을 만들 수 있다.

*동영상이 앱에 포함되어 있어 영상을 볼 때 데이터가 들지 않는다.

 

5분 필라테스 (코어 운동) / 개발사 Olson Applications Ltd / 평점 4.5 / 참여자 수 3834명

집에서 간단하게 필라테스 운동을 하고 싶다면? '5분 필라테스'는 이미지와 자세한 설명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다. 규칙적인 필라테스는 유연성과 코어의 힘을 늘려주며 근육을 만들어준다.

 

거북목 운동센터 (거북목 교정) / 개발사 SD Net / 평점 3.8 / 참여자 수 147명

컴퓨터 앞에서 목을 쭉 빼고 앉아 있으면 발생하는 거북목 증후군! '거북목 운동센터'는 현재 자신의 자세를 사진으로 찍어 거북목을 측정하고, 자세 유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거북목을 교정할 수 있다.

 

바디퍼스트 (체형 교정)  / 개발사 김두엽 / 평점 4.9 / 참여자 수 114명  

'바디퍼스트'는 유용한 건강상식과 자세교정, 운동 기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체형교정 종합 앱이다. 거북목 교정, 골반교정, 스트레칭 등 다양한 체형교정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자료=구글플레이스토아)

(사진= 구글플레이스토어, 게티이미지뱅크)

(데일리팝=엄태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