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로 보는 뉴스] 아이를 위한 '분유' 어떤 브랜드를 가장 많이 찾을까?
[수치로 보는 뉴스] 아이를 위한 '분유' 어떤 브랜드를 가장 많이 찾을까?
  • 오정희, 이지원
  • 승인 2018.05.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유 시장 매출은 감소 중!

분유의 매출액은 해를 거듭할수록 감소하는 중

왜? 출산율이 낮아짐에 따라 분유 시장 또한 축소하는 것으로 추측 가능

분유는 할인점에서 사요!

가격대가 높은 분유!
상대적으로 할인이 많이 되는 할인점을 독보적으로 많이 이용 중

분유 시장에서는 편의점도 '무용지물'

어디서든 쉽게 찾을 수 있어 어떤 제품이든 꾸준한 매출을 보이던 편의점!
하지만 비싼 가격의 분유 앞에서는? "어림없다!"

2017년 분유 브랜드 1위는?

분유시장의 1인자: 남양유업
과연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제품도 남양유업의 제품일까?

부모님의 선택은? '앱솔루트'

2017년 가장 많은 매출을 끌어올린 제품은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남양의 1위는 '잘 나가는'제품들을 많이 팔고 있기 때문이라고 추측 가능

남양과 매일, 어떤 제품이 있지?

▲매일유업은 선천적으로 장애를 갖고 태어나는 아이를 위한 '특수분유'를 적은 수요에도 꾸준히 판매 중

 

(자료=FIS 식품산업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재구성)

(데일리팝=오정희, 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