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T&G·뉴딘플렉스·코카콜라 外
[욜로 이벤트] KT&G·뉴딘플렉스·코카콜라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전자담배 릴 A/S 전용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 오픈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을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KT&G의 전자담배 '릴'은 연속흡연이 가능하다는 점과 일체형 구조의 편의성 등을 장점으로 출시직후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KT&G는 '릴' 전용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과는 별도로 기존에 운영되던 '릴 스테이션'과 '찾아가는 A/S'는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또한 이번 릴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클리닝 이벤트'를 5월 2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클리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의 기기 청소는 물론 청소 팁 안내와 함께 하루 방문객 30명에 한정해 클리닝 스틱을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뉴딘플렉스 피싱조이, 스크린낚시대회 개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뉴딘플렉스가 운영하는 스크린 낚시공간 '피싱조이(FishigJOY)'가 6월 한 달간 피싱조이 전 매장에서 '제1회 황금상어를 잡아라, 스크린낚시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싱조이 앱을 다운 받아 회원 가입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황금상어를 가장 많이 잡는 순으로 순위를 집계하며, 다른 어종은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다.

'피싱조이(FishingJOY)'는 세계 최초의 '스크린 낚시공간'으로 도심 속에서 생생한 바다낚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골프존의 탁월한 VR 기술력으로 시원한 바다풍경을 초대형 파노라마 스크린 위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갑자기 여름! GS25, 음료·아이스크림 등 대규모 할인 이벤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다음 달 6월 1일부터 카페25 아이스음료·탄산·이온·생수 등 일반 음료·가공우유·냉장커피·아이스크림 등 420여종의 상품에 대해 1+1, 2+1, 덤증정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6월 1일부터 GS25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아이스메뉴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은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선착순으로 참스(CHARM'S) 메쉬백과 크로스백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브랜드 참스와 손잡고 메쉬백과 크로스백을 각 7500개씩 총 1만5000개를 준비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오빠닭, '갈비본색'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 신메뉴 '갈비본색'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빠닭 매장에서 '갈비본색' 주문 후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확인하여 맥주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 초 새롭게 출시된 갈비본색은 닭고기에 갈비 양념을 더해 구운 치킨으로 갈비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달짝지근하면서 짭쪼름한 갈비 양념이 오빠닭의 시그니쳐인 오븐에 구운  닭고기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알싸한 파채가 아삭하게 씹혀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갈비 양념의 담백한 맛과의 조화가 좋아 갈비맛 치킨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구매안심지수 1위' 기념 프로모션 진행

CJ제일제당은 백설 식용유의 '구매안심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식용유 부문 1위' 선정을 알리고 이를 통해 백설 식용유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한층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백설 식용유 푸짐한 나눔 이벤트'는 CJ제일제당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네이버 푸드판 등 온라인을 통해 오는 6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백설 식용유로 만들고 싶은 요리를 적어서 댓글로 응모하거나 해당 요리에 대한 시현 리뷰를 응모하는 방식이며, 올리브유·포도씨유·해바라기유· 풍미유·리그난참기름으로 구성된 백설유 모음세트와 튀김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과 함께 월드컵 응원 이벤트 실시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탄소년단과 인증샷 찍고 친필 사인볼 받자!'이벤트는 CokePLAY 앱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하면 화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타나 함께 월드컵 응원 셀카를 찍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CokePLAY, #BTS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와 더불어 'Coke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okePLAY 앱 내의 증강현실 카메라를 통해 화면에 보이는 코카-콜라 제품들의 브랜드 로고가 들어있는 비누방울을 터뜨리면, 코카-콜라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혹은 코-크 포인트를 비롯해, 코카-콜라 축구공·컵·모자 등이 담긴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