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조성아22·라네즈·페리페라 外
[뷰티 단신] 조성아22·라네즈·페리페라 外
  • 이지원
  • 승인 2018.05.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아22, 작은 쿠션 사이즈가 아쉬웠다면? 주목하세요!

조성아22가 오는 2018년 5월 30일 CJ오쇼핑의 '최화정 쇼'에서 단독으로 '씨앤티 대왕쿠션'을 선보인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이중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의 보습 성분들이 51%로 다량 함유돼 피부 속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앰플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반 쿠션 파운데이션 대비 약 2배 용량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조성아22는 씨앤티 대왕쿠션의 CJ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본품 2개와 리필 2개뿐만 아니라 '립스틱 더 벨벳'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특별 패키지를 6만 9900원 특가에 선보인다.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 특별 론칭 방송은 오는 5월 30일 수요일,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오후 9시 45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라네즈, '수부지' 다 들어와!

라네즈는 예민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과 산뜻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프레시 카밍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은 자연 유래의 리치 성분이 피부 자극을 덜어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해양심층수는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 건조와 번들거림을 잡아 준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젤 클렌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너' ▲빠른 흡수로 건조함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세럼' ▲산뜻한 수분 공급과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모닝 마스크'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토너 팩'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토너와 세럼, 모닝 마스크는 최근 리뉴얼되어 더욱 순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페리페라, 여름철 화장 지속력 고민? 우리에게 맡겨!

페리페라가 강력한 피지 컨트롤 효과로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오일 캡쳐 파우더'와 '오일 캡쳐 팩트'를 출시한다.

피지 조절 기능에 탁월한 유향나무 유래 성분이 듬뿍 함유된 페리페라의 오일 캡쳐 파우더와 오일 캡쳐 팩트는 유분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해 주는 피지 흡착 파우더와 코팅 미네랄 파우더가 모공과 요철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주며,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내장된 퍼프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 주면 메이크업의 지속력까지 높여 주는 제품이다.

오일 캡쳐 파우더와 오일 캡쳐 팩트에 함유된 아미노산 유도체는 피부 단백질과 유사해 파우더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지닌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담아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 준다.

 

더페이스샵, 울퉁불퉁 피부 고민 날려버리자!

더페이스샵이 피부 요철과 모공은 가려 주고 피부에는 은은한 광과 수분을 더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는 '제로핏 프라이머' 2종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올수록 피지와 땀 분비가 늘기 때문에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같은 메이크업 단계 전에 피부 밑바탕을 제대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더페이스샵의 신제품인 프라이머 2종으로 보송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제로핏 프라이머는 ▲루미너스 펄로 피부에 은은한 광과 함께 가볍게 밀착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 ▲피부의 울퉁불퉁한 요철과 모공을 가려 매끈하게 정리해 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로 출시됐다.

 

 

베네피트, 고고틴트 1주년 기념! 알차게 즐겨요

베네피트(benefit)가 '고고틴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세트로 구성된 '투 투 고고'를 출시한다.

틴트의 장인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투 투 고고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의 고고틴트 정품과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특히 정품 가격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고고틴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고고틴트는 바르는 방법에 따라 사랑스러운 이미지부터 아찔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체리빛 입술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퀴드 젤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산뜻한 피부 연출 및 물놀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