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유리아쥬·더샘·라비오뜨 外
[뷰티 단신] 유리아쥬·더샘·라비오뜨 外
  • 이지원
  • 승인 2018.06.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아쥬, 여름 필수 화장품! 저렴하게 구매하자

유리아쥬(URIAGE)가 6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주요 H&B 스토어에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에 필요한 여성청결제나 토너, 클렌저 등 스킨케어 제품들을 위주로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주요 H&B 스토어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의 이번 프로모션은 ▲'진피 리프레싱 젤' 10% 할인 ▲'제모스 토너' 20% 할인 ▲'이제악 토너' 20% 할인 ▲'오떼르말 1+1 기획' 10% 할인 ▲'미셀라 클렌징 워터 1+1 기획' 10% 할인으로 진행되며 올리브영에서는 오는 6월 5일까지 진피 리프레싱 젤 200ML와 50ML를 1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샘, 민감성도 걱정 없이 케어 끝!

더샘이 민감성 피부 전문 케어를 위한 더모 코스메틱 라인 '더마 플랜(DERMA PLAN)'을 출시한다.

더마 플랜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피부 불균형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주는 민감 피부 전용 저자극 케어 라인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더마 맥스 포뮬라™(Derma Max Formula™)'가 함유돼 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샘의 이번 신제품인 더마 플랜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더마 플랜 젤 투 폼 클렌저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총 6종으로 구성되며 더샘은 더마 플랜 출시를 기념해 폼 클렌저를 제외한 더마 플랜 제품 구매 시 더마 플랜 필링 토너와 필링 크림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역대 최다 구성!

라비오뜨가 오는 6월 3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5분까지 65분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12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콜라겐 풀 업 마스크 300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역대 최다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8매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6쌍 ▲프레니크 워터 배리어 젤 크림 정품 1개로 구성된 세트를 총 7만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라비오뜨의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프랑스산 생 콜라겐을 시트에 코팅 후 콜라겐 추출물을 약 90% 담은 제품이다. 특히 에센스에는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을 적용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콜라겐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화해, 랄라블라와 손잡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전국 헬스 앤 뷰티 스토어가 일제히 빅 세일에 접어든 가운데 '화해'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의 제휴파트너가 되어 지원사격에 나선다.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 앱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6월 6일까지 랄라블라의 첫 브랜드 세일을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화해의 인기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는 '화해X랄라블라 콜라보 키트' 2만 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매일 화해가 추천하는 상품 4종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도 열린릴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세일 기간 중 랄라블라 전 지점 어디서나 화해 어플만 있으면 총 1천 개의 '메디힐 앰플 하이드라샷 샘플'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가성비 甲 제품 사고 손수건도 받자!

이니스프리가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 일환으로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코손수건'은 이니스프리가 매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이번에는 손수건과 같은 컨셉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6월 한정 디자인으로 진행되는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용량을 높이는 등 뛰어난 가성비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이니스프리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그린티 밸런싱 스킨 대용량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쁘띠 사이즈 ▲마이 팔레트 케이스로 구성됐다. 또한 6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위 제품을 구매하면 에코손수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베네피트, 화려한 풀파티의 주인공 '나야 나'

베네피트(benefit)가 올 여름 화려한 풀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내 생의 가장 핫한 썸머' 이벤트를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베네피트는 '핫썸머 풀파티 키트' 구매 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1등 당첨자인 85명에게는 '2018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손거울 '플립 미러'와 배드갤 뱅 펀 사이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핫썸머 풀파티 키트'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당당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얼굴당당 키트'는 원하는 프라이머, 틴트, 브로우 미니제품을 각각 선택해 나만의 키트를 만들 수 있다. '입술당당 키트'는 인기 틴트 미니와 펀치 팝으로 구성된 키트로 형광체리, 코랄망고, 딸기레드 3종 및 고고틴트 세트로 풀파티에서도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여름에도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

에뛰드하우스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내리고 따가운 피부 자극을 달래주는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은 '편백수'와 '판텐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데일리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도톰하게 발라 페이셜 팩, 높아진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해 주는 응급 진정 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빈틈없이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10가지의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뿐만 아니라 내·외부의 온도 차이, 뜨거운 여름 열기로 인해 쉽게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한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