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KBS '너도 인간이니?', '안녕봇' 서강준_'프리한' 유오성_'패셔니스타' 김성령 外
[스타직찍] KBS '너도 인간이니?', '안녕봇' 서강준_'프리한' 유오성_'패셔니스타' 김성령 外
  • 이예리
  • 승인 2018.06.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을 대신해 사는 로봇(서강준)과 인간(공승연)이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행사에는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김성령, 유오성, 박환희 등 배우들과 연출을 맡은 차영훈 피디가 참석했다.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남신Ⅲ로

1인 2역을 맡은 서강준

서강준 역시 공승연에 대해 "동갑내기라 편했다. 둘 다 열심히 하고, 부족한 부분은 서로 얘기해주기도 하며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촬영 내내 남달랐던 호흡을 설명했다.

이에 공승연은 "강준 씨에게 배운 게 많다. 강준 씨를 보면서 저 자신을 재정비하고 채찍질한 시간들도 있었다. 힘을 많이 받았다"고 화답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단연 눈에 띈 것은 서종길 역을 맡은 유오성이다.
#레알악마 #남신예비장인 #PK총괄이사 #사기추적자 라는 인물 소개와는 달리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청바지에 티셔츠로 아주 편한 차림으로 등장했다.

 

남신의 친엄마이자,

인공지능로봇 남신-III의 연구자 천재 역할 맡은 김성령

이날은 '패셔니스타'

 

남신(서강준)의 절친으로 등장하는

'예제욱 선생님' 이준혁

'남신홀릭' 덕질로 홍보팀장까지 오른

남신 약혼녀 서예나 역에 박환희

"네가 뭔데 우리 오빠를 지켜? 남신은 내꺼야! 내꺼라고!!"라는 대사가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서예나 인물 소개에 있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박환희가 자주하게 될 대사인듯 하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