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사배 라이브 공연·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뷰티 단신] 이사배 라이브 공연·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 이지원
  • 승인 2018.06.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배 만나러 DDP로 "팔로 팔로 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RISABAE)가 자신이 발표한 음원인 'E.N.C'로 뷰티 크리에이터와 팬, 뷰티 브랜드가 모여 소통할 수 있는 대축제 '커밋뷰티페스티벌'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여성들이 선망하는 워너비 아이콘으로, 이번 커밋뷰티페스티벌에서는 행사의 둘째 날인 17일 오후 4시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커밋뷰티페스티벌은 뷰티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회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공동 주최하는 뷰티 페스티벌로, DDP 알림 2관에서 6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사배 외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김다영 등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무대에 올라 자신의 장기를 펼치고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여름철 피부 고민 날리자!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과다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성난 피부의 원인을 케어해 주는 등 트러블 피부의 고민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은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되는 자연 효능 성분만을 담은 트루케어 라인의 트러블 앰플이다. 제주의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을 함유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수분 장벽도 강화한다.

또한 자연유래 BHA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각질 제거를 돕고 수분길을 열어 화이트헤드와 같은 피부 고민을 원인부터 말끔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 마스카라로 매력적인 속눈썹 완성!

에뛰드하우스가 두 가지 종류의 브러쉬가 하나로 구성돼 확 트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듀얼 트임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이번 신제품 듀얼 트임 마스카라는 위, 아래, 앞, 뒤 숨은 속눈썹 한 올까지 남김 없이 바를 수 있는 듀얼 트임 마스카라 제품이다. 듀얼 트임 마스카라는 고밀도의 촘촘한 브러쉬가 뭉침 없이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깔끔하게 올려주고, 30도 각도로 휘어진 치간 칫솔을 닮은 미니 브러쉬가 바르기 힘든 언더 래쉬와 숨은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찾아내 확 트인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물과 땀, 피지에 강한 포뮬러가 번짐 없이 깔끔하게 매력적인 속눈썹을 완성해 주며 평소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컬러뿐만 아니라 바이올렛, 라즈베리 등의 웨어러블한 컬러도 함께 구성돼 있어 헤어와 렌즈 컬러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