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디즈니코리아·다나와·아디다스 外
[욜로 이벤트] 디즈니코리아·다나와·아디다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8.06.0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 진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6월 5일부터 7월 4일까지 한 달간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 캠페인,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은 진취적인 모습을 가진 디즈니의 프린세스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을 찾아갈 수 있는 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캠페인으로  SNS 인증 이벤트·G마켓 특별전·디즈니채널 및 디즈니주니어의 프린세스 특별 편성 등으로 구성된다. 

인기 카메라 필터 앱 스노우(SNOW)와 함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6월 18일부터 G마켓과 2주간 '디즈니 프린세스' 존을 마련하고, 레고와 해즈브로 등 인기 완구 브랜드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는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을 기념해 6월 11일부터 프린세스 특집을 편성한다. 

 

다나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점수 예측 이벤트 진행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이달 6월 18일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경기의 점수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웨덴전, 멕시코전, 독일전 3경기의 대한민국 스코어를 예측해 게시판에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점수를 모두 맞힌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60인치형 UHD TV, 태블릿PC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다나와는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공유 후 응원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신기술 적용한 '솔라부스트' 러닝화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6월 5일 항공우주 산업의 기술력에서 영감을 받아 착용감과 경량성 등을 한층 강화한 러닝화 신제품 '솔라부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솔라부스트'는 아디다스 새롭게 선보이는 러닝화 라인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사용되는 편안한 실루엣과 경량화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정밀한 제조 기술인 'TFP(Tailored Fibre Placement)'를 처음으로 적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최신 기술력이 반영됐다. 수많은 러너들이 선호하는 '부스트' 중창은 차별화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을 느낄 수 있으며, '에너지 레일'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성도 높였다.

 

KB국민은행, KB국민주택채권 매입고객 이벤트 '선물가득(家得)'실시

KB국민은행은 6월 1일부터 오는 7월 말까지 KB국민주택채권 매입고객 이벤트 '선물가득(家得)'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국민주택채권을 매입한 고객 중 매입건수와 매입금액이 많은 총 52명의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국민주택채권은 주택도시기금법에 따라 주택, 토지 등 부동산 구입자가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 때 부동산 가격의 일정 비율만큼 의무적으로 매입해야 하는 국채이다.

 

KT&G, '상상커리어캠프' 7기 참가자 모집

KT&G가 대학생들의 취업역량을 진단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상상커리어캠프' 7기를 오는 7월 2일까지 모집한다.'상상커리어캠프'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차별적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3박4일 합숙 형태로 진행되며, 1:1 개별 멘토링·취업특강·실전종합면접 등으로 구성된다.참가자들은 기업 선택에서부터 최종면접까지 취업활동 전 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모든 과정에는 취업 분야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최신 채용트렌드를 반영했다. 실전종합면접에는 블라인드 면접을 도입했으며, 취업특강에서는 취업준비생에게 꼭 필요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bhc치킨,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고 2000원 할인받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6월 8일까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바로결제로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쿠폰코드에 'bhc소이바베큐'라고 입력하면 자동으로 2000원이 할인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에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