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제이준코스메틱·클리오·LG생활건강 外
[뷰티 단신] 제이준코스메틱·클리오·LG생활건강 外
  • 변은영
  • 승인 2018.06.1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스페셜 에디션 출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6월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버액션토끼와 제이준코스메틱의 협업으로 2종의 마스크팩을 출시하여 젊은 층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기존 인기 라인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에 오버액션토끼 네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는 패키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뷰티 케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으로 초 여름 낮과 밤 기온 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클리오, 티몰글로벌과 전략적 파트너 협약식 체결

국내 색조화장품 대표 기업인 클리오는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글로벌(Tmall Global)과 파트너쉽 구축을 위한 전략적 협약식을 체결했다. 

클리오는 2016년 티몰글로벌에 진출하여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과 '구달 톤업 크림'을 광군제 기간 동안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올 해를 중국 온라인 사업 확대의 원년으로 정하고 티몰글로벌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의 체결을 토대로 클리오는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맞춤형 신제품 상품 운영을 비롯해 티몰 글로벌을 통한 마케팅 활동 등에 대한 지원을 받게 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중국 온라인 사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야만뷰티, 여름맞이 '썸머 프로모션' 진행

야만뷰티의 공식 쇼핑몰'포헤베(FOHEBE)'에서는 6월 한달간 포토플러스, 케비스파 등 면세점잇템으로 불리는 야만뷰티의 베스트셀러 디바이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 중 야만뷰티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다이어트 마사지기인 캐비스파 코어와 토네이도 롤러 등 바디 마사지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토메르 올레오 바디밀크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몰에서도 6월 11일부터 일주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야만뷰티의 디바이스 4종 구매시 모두 9% 즉시 할인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파우치와 피토메르 여행용 3종 세트도 제공된다. 

 

 

LG생활건강, 현대의 왕후를 위한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출시

LG생활건강이 생기로운 핑크 빛 플로랄 향기와 왕후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출시했다.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은 궁중화장품 브랜드'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으로, 경복궁 향원정의 수천송이 꽃들이 꽃봉오리를 틔우는 순간의 풍성한 핑크 빛 꽃향기를 선사한다.

특히 왕후만이 누릴 수 있었던 왕실의 향기인 사향과 용연향, 백단향을 재현한 향에 은은한 플로랄 향기가 더해져 신비로움과 생기로움이 어우러진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더샘,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충전해 건강한 피부 광채를 되찾아주는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3종을 출시한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고수분 탄력 라인'메르비에 하이드라'에 이어 핑크 플랑크톤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광채 라인이다. 특히 입자가 작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토너와 세럼, 크림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이 출시된다.'메르비에 아쿠아우라 토너'는 아우라 버블을 머금은 고농축 수분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고수분 광채 토너다. 

 

 

브라운, 'New 페이스스파 프로‘ 출시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얼굴 클렌징부터 피부 토닝, 솜털 제모까지 하나의 기기로 해결해 주는 세계 최초의 3 in 1 뷰티 디바이스,'New 페이스스파 프로'를 6월 11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New 페이스스파 프로'는 얼굴 잔털을 제거해주는'페이셜 제모기'와 깔끔한 세안을 위한'클렌징 브러시 헤드', 피부 토닝을 돕는'미세진동 헤드'가 함께 구성된 것으로, 간편한 헤드 교체만으로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브라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00% 방수 기능을 갖춰 샤워 중에도 편리하게 얼굴 클렌징과 제모를 즐길 수 있다.

 

 

셀퓨전씨,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퍼스트 쿨링 마스크' 인기

씨엠에스랩(CMS LAB)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의 '퍼스트 쿨링 마스크'가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요즘 같은 더운 여름이나 피부과 시술 후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셀퓨전씨'퍼스트 쿨링 마스크' 는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열, 건조 등을 케어하는 셀퓨전씨의 노하우를 담아낸 시트 마스크다.

레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수분을 꽉 채워주며, 아줄렌과 피크노제놀 성분이 결합된 아줄레놀이 함유되어 뛰어난 진정 효과와 함께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민감한 피부를 집중 개선해준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