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투쿨포스쿨·원더바스·이니스프리 外
[뷰티 단신] 투쿨포스쿨·원더바스·이니스프리 外
  • 이예리
  • 승인 2018.06.1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 글램락 아이브로우 신제품 2종 출시

투쿨포스쿨이 화장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선명하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월 14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브로우는 투쿨포스쿨의 색조 메이크업 라인 글램락의 ‘더블 프루프 브로우’와 ‘슬림 시크 브로우’ 2종이다. 

'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는 잉크팁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에 담은 듀얼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눈썹을 강력하게 이중 코팅해 하루 종일 선명하게 유지해준다. 

'글램락 슬림 시크 브로우'는 슬림한 삼각 앵글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2 in 1 앵글 브로우 펜슬이다. 삼각 앵글의 얇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의 섬세한 결과 전체 윤곽을 살리고, 넓은 면으로 빠르게 컬러를 채우면 누구나 손쉽게 정교한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출시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최신상이며 2스텝으로 구성돼 누구나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으로 가꿀 수 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마스크팩 상단에 부착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먼저 사용하면 된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밀싹·라임·스피룰리나 등 10가지 녹색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그 다음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자연 소재인 텐셀 원단의 연둣빛 시트 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된다. 물과 친한 친수성 섬유로 촉촉한 에센스를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하고 예민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6월 그린데이(Green Day)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에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1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등급별 할인뿐만 아니라 여름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색조 제품 다수를 50% 할인 판매한다. 피부 타입과 계절에 맞게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투고 쿠션’부터 '워터핏 쿠션’, '노세범 코렉팅 쿠션’까지 쿠션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줄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오일 프리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12시간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총 10가지 색상이다. 특히 인기가 높은 1호, 2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도 출시돼 바캉스철을 맞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 프린팅 디자인으로 즐겁고 유쾌한 베네피트의 DNA를 담았다. 또한 작고 심플한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페리페라, '2018 커밋 뷰티 페스티벌'참여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오는 6월 16일, 17일에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 뷰티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에 참여한다. 

1823 영타겟 브랜드 페리페라는 썸머 한정판 컬렉션인 '달달 공장'컬렉션 무드의 팝하고 트렌디한 부스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현장을 찾는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6월 16일에는 페리페라 뮤즈인 배우 정다빈의 게릴라 팬미팅과 뷰티 토크가 진행되며, 원조 아이스크림 소녀다운 앙큼한 모습으로 방문객에게 직접 '젤라또'아이스크림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7일에도 역시 '깡나’의 '바캉스 메이크업'뷰티 클래스를 비롯, 파워 뷰티 크리에이터와 방문객이 직접 소통하고 뷰티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아리따움 '6월의 프로모션'진행 여름 시즌을 맞아 아리따운 혜택 증정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6월의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6월 한 달간 아리따움에서는 히아루론산이 피부 안팎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을 10% 할인하며, 더불어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기획세트를 출시하고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강한 여름 자외선을 케어하고, 크림 텍스쳐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구매시 '퍼펙트 커버 미니 쿠션’을 증정하며,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는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어린쑥’을 주원료로,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한 수분을 전달하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을 30% 할인한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에서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줘 다음날 아침 푹 잔 듯 맑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발효 수분 슬리핑 팩이다. 

특히 이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지닌 바이탈 허브가 건조·기온 변화·자외선·스트레스 등 다양한 외부자극에 의해 에너지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재단, 아시아의 미(美)를 주제로 2018년도 연구지원 사업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연구자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2018년도 '아시아의 미(美)'학술 연구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2018년도 '아시아의 미'학술 연구지원 사업은 크게 아시아의 미·신체·예술·일상생활이라는 대주제를 비롯해, 그 안에서 파생되는 '테크놀러지’·'포스트 휴먼 아시아의 미’· '색채’·'건축미’·'현대예술’·'대중문화'등의 주제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5월 17일부터 연구 지원 접수를 시작하였으며, 6월 29일 오후 6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응모자들은 주어진 주제 내에서 자유롭게 세부 연구 주제를 선정해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 지원 사업의 결과물은 '아시아의 미' 총서로 발간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