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B국민은행·유라·이음소시어스 外
[욜로 이벤트] KB국민은행·유라·이음소시어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8.06.21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BTS 콜라보 금융상품 1호 가입자 '허인 KB국민은행장' 

허인 KB국민은행장이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인 'KB·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의 1호 가입자가 됐다.

'KB·BTS적금'은 초회 1만원이상 매월 10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으로,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2.3를 적용 받을 수 있다.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하다.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 기본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업종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유라, 6월 30일까지 가정용 커피머신 온라인 할인전 실시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썸머 홈카페족을 위해 6월 한 달간 온라인 신세계몰·AK몰에서 특별 '유라 E시리즈 기획전'을 실시한다. 신세계몰 유라 E시리즈 기획전에서는 유라 'E시리즈' 커피머신을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AK몰의 유라 E시리즈 기획전에서는 유라 커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카페드 유라 원두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별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유라 E라인 커피머신은 'E6', 'E7', 'E8 Chrome' 제품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내기 위한 스위스 유라의 신기술이 모두 적용됐다. 블랙, 실버의 조화로 주방의 품격있는 홈 인테리어가 가능한 모던 클래식 라인이다. 

 

 

치어스, 나만의 최애 수제맥주 소개 온라인 이벤트 진행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수제맥주 판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6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평소 가장 즐겨 마시는 수제맥주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스버거 상품권과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치어스 매장에서 찍은 수제맥주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 3개(#치어스수제맥주 #치어스 #이벤트)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음소시어스, 스탠딩에그 콘서트 미팅 실시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싱글 남녀를 위해 오는 7월 14일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3대3 스탠딩에그 콘서트 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이번 스탠딩에그 콘서트 미팅은 남녀 미팅과 공연 관람을 결합, 저녁 식사도 하고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공연 시작 전 근처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와 함께 자유롭게 대화를 나눈 후 다같이 공연을 관람한다.

스탠딩에그의 '소확행 투어'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팅 이벤트는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7월 5일까지 이음과 이음오피스 앱 및 맺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 렉서스 ES300h 증정 이벤트 실시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6월 20일부터 11월 18일까지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렉서스 ES300h 총 2대를 증정하는 '홀인원보다 쉬운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카운티 회원 가입 후,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과 무등산 CC를 방문해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골프존카운티는 응모 대상을 2구간으로 나누어 구간별로 각각 차량을 1대씩 증정함으로써 로열티 고객층의 당첨 확률을 높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방문한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차량 1대를 추첨 증정하고, 해당 기간 동안 5회 이상 방문한 회원 대상으로는 라운드 정보를 출력해 별도 추첨을 통해 차량 1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KCC, 기업 공식 블로그 오픈

KCC가 기업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며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넓히고 있다. 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KCC Magazine'을 오픈했다.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시지를 담아내는 미디어 채널로서 일반 대중들에게 회사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메그 무선포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